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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음성 응답(IVR)으로 음성 셀프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고객 통찰력을 확보하십시오

Vonage Voice API를 사용하여 음성 지원 IVR 스크립트를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추가하거나 전화 시스템에 대한 자동화된 음성 대화 흐름을 설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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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 on mobile device connecting with customer service
대화형 음성응답

고객이 필요한 답변을 찾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

자동화된 대화 IVR 흐름 설정:

  • 고객이 상담원과 대화하지 않고도 자연스러운 음성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맞춤형 음성 기반 메뉴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고객이 회사에 쉽게 전화를 걸고 빠르게 답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상담원은 보다 복잡한 업무를 처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 전화가 단계적으로 상담원에게 연결되면 빠르게 상황을 파악해서 중단 없이 대화를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

  • 통화 이벤트 데이터와 음성 녹음을 캡처하여 새로운 기업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Voice API 전문가와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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