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형 음성 응답(IVR)으로 음성 셀프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고객 통찰력을 확보하십시오
Vonage Voice API를 사용하여 음성 지원 IVR 스크립트를 기존 애플리케이션에 추가하거나 전화 시스템에 대한 자동화된 음성 대화 흐름을 설정하십시오.

대화형 음성응답
고객이 필요한 답변을 찾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
자동화된 대화 IVR 흐름 설정:
- 고객이 상담원과 대화하지 않고도 자연스러운 음성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맞춤형 음성 기반 메뉴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이 회사에 쉽게 전화를 걸고 빠르게 답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상담원은 보다 복잡한 업무를 처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전화가 단계적으로 상담원에게 연결되면 빠르게 상황을 파악해서 중단 없이 대화를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
통화 이벤트 데이터와 음성 녹음을 캡처하여 새로운 기업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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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전문가가 곧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새로운 Vonage에 대해 살펴보시고, 고객들이 시장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Vonage가 어떻게 보다 유연하고 지능적이며 개별적으로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