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RTC를 활용한 손쉬운 회사 브랜드 음성, 영상, 그리고 채팅 고객 경험 구현
회사 웹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에 음성 통화, 화상 채팅 및 메시징 옵션을 손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고객이 보다 원활한 여정을 이어가고 맞춤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플랫폼을 통해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WebRTC
보다 나은 고객 대화를 위한 인앱 커뮤니케이션 강화
인앱/WebRTC를 사용하면 음성, 비디오 및 채팅을 기존 브랜드 관련 웹 및 앱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클릭 투 콜 기능을 비롯하여 다양한 추가 기능을 사용해서 웹 또는 앱 탐색에서 대화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SDK를 활용한 단순화된 구현으로 웹 또는 앱에 음성, 비디오 및 채팅 기능을 내장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여러 이동통신사와 관련돤 비용을 고려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회사에 전화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연결망과 현지 언어 옵션을 활용해서 고객을 만나십시오.
연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onage 전문가가 곧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새로운 Vonage에 대해 살펴보시고, 고객들이 시장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Vonage가 어떻게 보다 유연하고 지능적이며 개별적으로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