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RTC를 활용한 손쉬운 회사 브랜드 음성, 영상, 그리고 채팅 고객 경험 구현

회사 웹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에 음성 통화, 화상 채팅 및 메시징 옵션을 손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고객이 보다 원활한 여정을 이어가고 맞춤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플랫폼을 통해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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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man speaking on mobile device
woman doing remote work from bed with laptop and mobile phone
WebRTC

보다 나은 고객 대화를 위한 인앱 커뮤니케이션 강화

인앱/WebRTC를 사용하면 음성, 비디오 및 채팅을 기존 브랜드 관련 웹 및 앱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클릭 투 콜 기능을 비롯하여 다양한 추가 기능을 사용해서 웹 또는 앱 탐색에서 대화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 클라이언트 SDK를 활용한 단순화된 구현으로 웹 또는 앱에 음성, 비디오 및 채팅 기능을 내장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여러 이동통신사와 관련돤 비용을 고려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회사에 전화할 수 있습니다.

  • 글로벌 연결망과 현지 언어 옵션을 활용해서 고객을 만나십시오.

 

 

Voice API 전문가와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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