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prise Support 요금제

표준

  • 서비스 상태 알림
  • 온라인 지식 베이스
  • 이메일/웹 포털
    • Business hours
FREE

우선 순위

  • 서비스 상태 알림
  • 온라인 지식 베이스
  • 이메일/웹 포털
    • 24/7
  • 채팅 지원
    • Business hours
Contact sales

엔터프라이즈

  • 서비스 상태 알림
  • 온라인 지식 베이스
  • 이메일/웹 포털
    • 24/7
  • 채팅 지원
    • Business hours
  • 전화 지원
    • 24/7
  • 전담 지원 엔지니어
Contact sales

Enterprise Support 요금제

Vonage의 우선 순위는 바로 고객의 성공입니다. 고객이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해 지원합니다. Vonage의 지원 방법과 응답 시간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