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ect Software logo
애플리케이션 파트너

Aspect Software & Vonage: 다양한 지능형 커뮤니케이션 앱을 통해 활발한 고객 상호 작용 지원

Vonage의 목적

Aspect는 기업에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과 고객 모두를 위해 개선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강력하면서도 저렴하고 빠른 구현과 간편한 최신 상태 유지가 고객 참여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컨택 센터 상호 작용 관리, 인력 관리 및 셀프서비스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Aspect는 작업량 감축, 유용성 증가, 단절된 상호 작용 및 프로세스 연결, 관리 단순화 등에 중점을 두고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에서 모든 유형과 규모의 고객에 접근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이제 만족스럽지 못한 서비스에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Vonage와 협업 방식

Aspect는 Vonage의 음성 및 단문 메세지에 사용하기 간편한 API를 기반으로, 패키지로 통합된 고객 셀프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산업 부문

  • 전자상거래/소매
  • 접객 서비스/여행/운송
  • 제조
  • 물류
  • 의료
  • 금융 서비스/보험

개발자 리소스

당사의 파트너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Vonage API 파트너는 비즈니스를 가속화하고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API를 통해 독자적인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구축, 통합하고 구현을 지원합니다.
Illustration of hand holding a mobile device using apps.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