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증대 및 고객 경험 향상
영업 및 서비스 현장을 변화시키는 Contact Centre 소프트웨어
Vonage를 통해 모든 대화가 어떻게 효과적으로 진행되는지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 플랫폼 실행 방식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Vonage는 데모 예약을 처리하고 플랫폼 실행 및 Salesforce®와의 통합 방식을 알려주는 전담팀을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 상담원에게 필요한 정보를, 고객에게 원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채널과 고객 데이터를 연결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모든 고객 상호 작용을 향상시킵니다
- Salesforce의 자동 통화 녹음, 기록, 저장으로 모든 상호 작용의 전체 내역을 보존합니다
- IVR 셀프 서비스 옵션, 동적 통화 라우팅, 회신 대기로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최초 통화 문제 해결율을 향상시킵니다
- 통합 발신자 ID, 자동 기록, 팝업 화면, 통화 녹음 및 클릭 투 다이얼로 직원 경험과 생산성을 강화합니다
연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담당자가 가능한 빨리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Vonage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시고, 고객들이 시장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Vonage가 어떻게 보다 유연하고 지능적이며 개별적으로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