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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와 Vonage

Salesforce® CTI 통합

Salesforce CTI 통합은 Vonage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 소프트웨어의 핵심으로, 서비스 향상과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는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직원 역량의 토대가 됩니다.

  • 풍부한 고객 데이터 활용
  • 보다 개인적인 관계 소통
  • 모든 채널에서의 효율성 향상

연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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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를 제출하면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받는다는 데 동의하게 됩니다. 귀하의 데이터는 다음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개인정보 보호 정책.

Illustration of people celebrating.

연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담당자가 가능한 빨리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Vonage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시고, 고객들이 시장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Vonage가 어떻게 보다 유연하고 지능적이며 개별적으로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Icons of SMS, phone, online, email communications

모든 채널에서 고객을 만족시킵니다

Salesforce 전용으로 설계된 Vonage Contact Center는 단순한 클라우드 전화 플랫폼을 넘어 전체 참여 이력에 대한 접근과 함께 어디서나 옴니 채널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 담당팀이 맞춤형 대화에 도움이 되는 모든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동적 라우팅으로 고객을 가장 적합한 상담원에게 연결합니다
  • 우선 통화 목록으로 영업팀이 핵심 업무인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Illustration of people using technology.

팀의 잠재 역량을 최대한 발휘합니다

긴밀한 Salesforce CTI 통합과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첨단 기술에 대한 직원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올바른 도구를 제공합니다
  • 모든 대화를 개인적인 소통으로 만들어줍니다
  • 대화를 직관적으로 이어나갑니다
Illustration of person in front of laptop browser displaying charts and dashboard

원활한 Salesforce 통합

팀을 도울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올바른 목표 달성을 위한 명확한 경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상담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자동 활동 기록으로 성과와 ROI를 관리, 최적화합니다
  • 비즈니스 확장 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