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서비스 개선

서비스 KPI: 18가지 고려 사항

KPI는 다양한 명칭을 갖고 있으며 고객 서비스 성공을 위한 기본 체계가 될 수도 있고, 상담원과 관리자의 유연성과 창의성을 저해하는 걸림돌이 될 수도 있습니다. KPI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제공 서비스를 향상시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귀사는 올바른 KPI로 올바른 데이터를 찾고 있으신가요?

  • 필수 KPI
  • 서비스 개선을 위한 보다 효과적인 데이터 활용 방법
  • KPI 측정에 도움이 되는 18가지 고려 사항

지금 다운로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requiredFieldMsg

정보를 제출하면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받는다는 데 동의하게 됩니다. 귀하의 데이터는 다음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개인정보 보호 정책.

Illustration of people celebrating.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비스 KPI: 18가지 고려 사항'을 참고하면 유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