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개선
서비스 KPI: 18가지 고려 사항
KPI는 다양한 명칭을 갖고 있으며 고객 서비스 성공을 위한 기본 체계가 될 수도 있고, 상담원과 관리자의 유연성과 창의성을 저해하는 걸림돌이 될 수도 있습니다. KPI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제공 서비스를 향상시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귀사는 올바른 KPI로 올바른 데이터를 찾고 있으신가요?
- 필수 KPI
- 서비스 개선을 위한 보다 효과적인 데이터 활용 방법
- KPI 측정에 도움이 되는 18가지 고려 사항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비스 KPI: 18가지 고려 사항'을 참고하면 유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