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 CTI
Salesforce 전화 통합 기술 가이드
Salesforce 컴퓨터 전화 통합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를 소개합니다. Salesforce CTI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이 가이드는 Salesforce CTI의 개념과 원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통화와 Salesforce 통합에 따른 여러 이점도 설명합니다.
- Salesforce CTI란 무엇입니까?
- Salesforce CTI 구현을 위한 모범 사례
- Salesforce CTI를 사용한 Salesforce Call Centre 설정
- 벤더 선정 시 고려 사항
- 서비스, 지원 및 영업팀과 관련하여 기대할 수 있는 이점과 기능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Salesforce 전화 통합 고급 가이드'를 참고하면 유용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