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alesforce CTI

Salesforce 전화 통합 기술 가이드

Salesforce 컴퓨터 전화 통합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를 소개합니다. Salesforce CTI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이 가이드는 Salesforce CTI의 개념과 원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통화와 Salesforce 통합에 따른 여러 이점도 설명합니다.

  • Salesforce CTI란 무엇입니까?
  • Salesforce CTI 구현을 위한 모범 사례
  • Salesforce CTI를 사용한 Salesforce Call Centre 설정
  • 벤더 선정 시 고려 사항
  • 서비스, 지원 및 영업팀과 관련하여 기대할 수 있는 이점과 기능

지금 다운로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requiredFieldMsg

정보를 제출하면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받는다는 데 동의하게 됩니다. 귀하의 데이터는 다음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개인정보 보호 정책.

Illustration of people celebrating.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Salesforce 전화 통합 고급 가이드'를 참고하면 유용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