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고객 경험 창출
고객센터의 CX 실무자 가이드
기업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고객센터에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에서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고객 정보를 관리하는 CRM 시스템을 잘 활용하는 것입니다.
- 고객센터를 기업 CX 노력의 중심부로 전환
- CRM에 따라 집중해야 할 핵심 기능
- CX 역량 확보를 위해 고객센터 운영에 변혁을 시도한 기업의 실제 사례 보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Contact Centre의 CX(고객 경험) 실무자 가이드'를 참고하면 유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