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지속 가능한 고객 경험 창출

고객센터의 CX 실무자 가이드

기업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고객센터에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에서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고객 정보를 관리하는 CRM 시스템을 잘 활용하는 것입니다.

  • 고객센터를 기업 CX 노력의 중심부로 전환
  • CRM에 따라 집중해야 할 핵심 기능
  • CX 역량 확보를 위해 고객센터 운영에 변혁을 시도한 기업의 실제 사례 보기

지금 다운로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이 필드는 필수입니다
requiredFieldMsg

정보를 제출하면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받는다는 데 동의하게 됩니다. 귀하의 데이터는 다음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개인정보 보호 정책.

Illustration of people celebrating.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Contact Centre의 CX(고객 경험) 실무자 가이드'를 참고하면 유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