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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마케팅, 고객 참여 그리고 커머스(상거래) 활동에 필요한 모든 것

Jumper.ai가 제공하는 Vonage Conversational Commerce를 소개합니다. 매출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핵심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는 AI 기반 옴니채널 경험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대화형 상거래

대화를 판매로 전환하세요

고객들은 소셜챗입을 통한 연결을 선호합니다. 구매 여정 내내, 그리고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채널 전반에 걸쳐 소비자를 참여시켜 신뢰를 쌓으십시오.

  • 메시징 채널, 30개 이상의 결제 및 전자상거래 플랫폼, 재고관리, 주문 처리 및 마케팅 서비스 통합

  • Facebook Messenger, Instagram, WhatsApp 등 인기 소셜 메시징 앱이나 웹사이트, 소셜 개시글 및 광고를 통해 대규모 옴니채널 대화 지원

Graphic showing a Chatbot building a chat conversation on a mobile phone
AI 봇 및 라이브 채팅

구축 및 참여

정보, 자동화 및 셀프 서비스를 통해 중요한 순간을 포착하십시오. 이제 프런트엔드 FAQ 제공, 고객 참여 유도, 결제 승인 등 모든 것을 원하시는 소셜 채널 내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채팅 기능을 사용하면 WhatsApp 챗봇과 같은 즐겨 이용하는 소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봇이 포함된 챗봇 기능을 활용하면 제품 또는 서비스에 즉시 접근 할 수 있어 판매 기회 및 고객 참여에 도움이 됩니다.

Graphic showing conversational commerce AI responses being built on the platform
지능형 브로드캐스팅

맞춤 정보 받기

인사이트 기능을 활용하여 시즌 세일 및 신제품 출시와 같은 맞춤형 프로모션과 메시지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다른 부서와 결과를 공유하여 성공 여부를 추적하고 문제에 플래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점퍼 대시보드에서 바로 마케팅 활동과 함께 프로모션 및 제품 드롭 보내기

  •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여 고객이 즐겨 이용하는 채널 이용 중 고객 참여 유도

  • 매장 운영 시간을 넘어 연중무휴(24/7)로 고객 참여, 확대 및 판매 전환 유도

데모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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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를 제출하면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받는다는 데 동의하게 됩니다. 귀하의 데이터는 다음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개인정보 보호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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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 주셔서 감사합니다!

Vonage 전문가가 곧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새로운 Vonage를 살펴보시고, 고객들이 시장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Vonage가 어떻게 보다 유연하고 지능적이며 개별적으로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