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Mindsay

Vonage 고객은 Mindsay의 고객 서비스 챗봇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 서비스(CX) ROI와 사용자 CSAT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Mindsay는 대화형 자동화를 사용하여 고객 상호 작용을 간소화하고 그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고객 서비스팀은 Mindsay 솔루션으로 고객 요청을 자동화하고 시간이 소요되는 프로세스를 제거하며 인적 자원 활용을 최적화하는 둥 일반적인 과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Mindsay는 고객 상호 작용 자동화 극대화, 총 소유 비용 최소화로 기본 FAQ에서 복잡한 거래에 이르기까지 기업이 고객 서비스 자동화 전략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Mindsay는 Vonage API와의 통합으로 채널에 관계없이 원활한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대규모로 구축합니다.

Mindsay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