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 in a new window
Skip to Main Content
제품
Communications API 프로그래밍가능한 Messaging, Voice, Video등을 통해 고객 환경 혁신이 가능한 옴니채널을 구축합니다.
Unified Communications 비즈니스 관련 모든 채널에서 직원을 위한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Contact Centres 모든 채널의 CRM통합으로 영업 및 서비스 담당자가 완벽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모든 도구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대화형 커머스 Jumper.ai는 고객이 좋아하는 메시지, 채팅 또는 소셜 채널들을 통해 판매를 촉진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서포트를 간소화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해결책
의료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가상 환경에서 환자를 진료하는 방법과 COVID-19 위기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그 밖의 솔루션들을 확인해보세요.
교육 가상 강의실 개설, 강의 녹화, 사무실간 이동 시간 해소 등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교육자와 학생, 그리고 더 큰 규모의 공동체가 클라우드를 통해 어떻게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금융 Vonage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컨택 센터 및 API들은 음성, 단문메시지, 메시징 및 비디오를 사용하여 어떠한 기기에서든 보안에 중점을 둔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소매 및 전자상거래 Vonage는 소매업체들이 사용자의 기기와 상관없이 광범위한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운송 및 물류 통신사들은 API, 컨텍 센터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서비스 수준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제조 고객의 요구 사항들 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며, 여러분이 팀이 사무실, 창고, 생산 시설 및 어디에 있든 팀을 지속적으로 연결합니다.
공공 부문 때때로 공공 기관이 지역의 최대 고용회사일 수 있습니다. Vonage 통합 커뮤니케이션, 컨택 센터, API는 지방자치단체 내 팀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성을 보유한 핵심 대상인 지역 사회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지원하고 더 나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
회사 소개
자원
문의

  • 로그인
  • 고객 지원
  • 마켓플레이스
  • 파트너
  • 시스템 상태
  • 고객 지원
  • 글로벌 연락처

기업

  • 회사 소개
  • 이벤트
  • 직업

SNS

  • Facebook
  • LinkedIn
  • Twitter
  • Youtube
  • Instagram

법률/정책

  • 법적 고지 사항
  • 개인 정보 보호
  • 특허
  • 저작권
  • 보안 및 신뢰

For a better experience, switch to a different browser.

You’re currently browsing in Internet Explorer 11. We recommend using a different browser to get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like Chrome, Safari or Firefox.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