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s in a new window
Skip to Main Content
제품
Communications API 프로그래밍가능한 Messaging, Voice, Video등을 통해 고객 환경 혁신이 가능한 옴니채널을 구축합니다.
Unified Communications 비즈니스 관련 모든 채널에서 직원을 위한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Contact Centres 모든 채널의 CRM통합으로 영업 및 서비스 담당자가 완벽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모든 도구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해결책
의료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가상 환경에서 환자를 진료하는 방법과 COVID-19 위기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그 밖의 솔루션들을 확인해보세요.
교육 가상 강의실 개설, 강의 녹화, 사무실간 이동 시간 해소 등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교육자와 학생, 그리고 더 큰 규모의 공동체가 클라우드를 통해 어떻게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금융 Vonage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컨택 센터 및 API들은 음성, 단문메시지, 메시징 및 비디오를 사용하여 어떠한 기기에서든 보안에 중점을 둔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소매 및 전자상거래 Vonage는 소매업체들이 사용자의 기기와 상관없이 광범위한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운송 및 물류 통신사들은 API, 컨텍 센터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서비스 수준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제조 고객의 요구 사항들 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며, 여러분이 팀이 사무실, 창고, 생산 시설 및 어디에 있든 팀을 지속적으로 연결합니다.
공공 부문 때때로 공공 기관이 지역의 최대 고용회사일 수 있습니다. Vonage 통합 커뮤니케이션, 컨택 센터, API는 지방자치단체 내 팀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성을 보유한 핵심 대상인 지역 사회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지원하고 더 나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
회사 소개
자원
문의

  • 로그인
  • 고객 지원
  • 마켓플레이스
  • 파트너
  • 시스템 상태
  • 고객 지원
  • 글로벌 연락처

기업

  • 투자자
  • 이벤트
  • 직업

SNS

  • Facebook
  • LinkedIn
  • Twitter
  • Youtube
  • Instagram

법률/정책

  • 법적 고지 사항
  • 개인 정보 보호
  • 특허
  • 저작권

For a better experience, switch to a different browser.

You’re currently browsing in Internet Explorer 11. We recommend using a different browser to get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like Chrome, Safari or Firefox.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