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FA(이중 인증)가 현재 비즈니스에 중요한 이유
사이버 위협이 증가하고 그러한 위협이 점점 더 정교해짐에 따라 올바른 사이버 보안 조치를 마련하는 것이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보안을 강화하는 작업은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직원과 고객 모두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단계를 따르면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2FA(이중 인증)는 그러한 중요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2FA는 구성 및 실행이 비교적 쉽고 고객과 직원의 민감한 정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FA의 강력한 기능과 지금이 비즈니스에 적합한 시기인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2FA(이중 인증)가 무엇입니까?
2FA는 온라인 활동에 대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 이상의 추가 보호 계층을 제공합니다. 단일 인증 프로세스는 사용자에게 단순히 로그인과 암호 입력을 요구하지만 2FA는 사용자가 계정에 액세스하기 전에 추가 단계를 수행하도록 요구합니다. 추가 인증 요소는 일회성 암호(OTP)가 포함된 문자 메시지를 사용자 휴대 전화로 전송하거나, 음성 통화를 통해 코드를 전달하거나, WhatsApp과 같은 많이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의 푸시 알림을 사용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2FA는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기업과 고객을 어떻게 보호합니까?
본질적으로 2FA는 단순한 암호 이상의 보호 계층을 추가하여 가입 및 로그인 작업을 보호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2FA는 사기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해커가 사용자의 암호에 액세스할 때 2FA는 악의적인 행위자가 계정에 로그인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들이 인증을 위해 OTP를 생성하는 장치에 액세스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이나 웹 사이트에 2FA를 적용하면 해커가 여러 사이트에서 동일한 암호를 사용하려고 할 때 자유롭게 액세스할 수 없게 됩니다. 최근 PCMag 설문 조사에 참여한 응답자의 약 70%가 사이트 전체에서 암호를 재사용한다고 인정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2FA는 이러한 종류의 사기로부터 보호하는 데 핵심 역할을 합니다.
2FA는 피싱 공격에 대한 강력한 방어선이기도 합니다. 피싱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자가 피싱 이메일에 응답하고 암호를 제공하면 두 번째 인증 계층은 여전히 필요합니다. 2FA에서는 암호만으로는 대상 계정의 잠금을 해제할 수 없기 때문에 해커가 성의 모든 키에 액세스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2FA는 의료 기관이나 교육 기관과 같이 민감한 정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는 온라인 포털을 갖춘 기업에게 핵심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환자와 학생은 온라인 보기에서 몇 가지 정보만 볼 수 있지만 제공자는 많은 양의 개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직은 이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거나 특정 암호화 정책을 따를 수 있지만 암호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해커를 차단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2FA를 고려하지 않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이러한 경우에는 본질적으로 필수 요소가 됩니다. 2FA는 프런트 엔드에서 보안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악의적인 행위자가 이러한 온라인 포털에 대한 액세스를 잠금 해제하기 위해 암호를 찾는 경우 두 번째 요소가 요구되면 침입이 불가능합니다.
비즈니스에 대한 2FA의 이점
2FA는 위에 언급한 보호 혜택뿐만 아니라 2FA를 구현하는 것은 고객 경험의 관점에서도 훌륭한 전략입니다. 2FA를 사용하면 비즈니스가 고객의 민감한 정보를 보호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고 있음을 고객에게 증명할 수 있으며 견고한 브랜드 평판을 확립할 수 있습니다.
의료 및 교육과 같은 산업에서 2FA의 구현은 고객의 신뢰를 유지하고 규정을 준수한다는 측면에서 훨씬 더 중요합니다. 원격 의료 관행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환자와 제공자는 진료소의 원격 의료 포털에서 서로 다른 보기를 가질 수 있으며 의료 제공자는 독점 정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가질 것입니다. 해커가 포털에 대한 공급자의 암호에 액세스할 수 있고 2FA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원격 의료 관행에서는 민감한 환자 데이터가 노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2FA 솔루션을 마련하는 것은 데이터 유출 영향이 특히 피해를 줄 수 있는 이러한 경우에 특히 중요합니다.
전반적으로 2FA는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강력한 도구입니다. 2FA 솔루션을 사용하면 귀하의 비즈니스가 고객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으며 고객이 제공하는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비즈니스의 신뢰적인 평판을 공고히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비즈니스는 어떻게 2FA를 시작할 수 있습니까?
귀하의 비즈니스에 2FA 솔루션이 아직 없다면 지금이 이 보호 조치를 시행해야 할 때입니다. 운 좋게도 2FA는 최종 사용자의 관점에서 간단합니다. 사용자가 문자를 받거나 전화를 받거나 OTP에 대한 푸시 알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2FA를 시작하는 것도 복잡할 필요가 없습니다.
Vonage Verify API와 같은 올인원 2FA 솔루션은 여러 채널에서 사용자에게 OTP를 원활하게 전달할 수 있는 인증 시스템을 비즈니스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러한 종류의 솔루션은 다양한 시장에서 쉽게 출시될 수 있습니다. Vonage는 2FA에 대한 복잡한 규제 요구 사항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각 지역의 구현을 도울 수 있습니다. 성공 기반 가격 책정은 또한 솔루션이 OTP가 성공적으로 전달된 경우에만 비즈니스에 비용을 청구하므로 2FA를 구현하는 데 지나치게 많은 비용을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이와 같은 2FA 솔루션을 사용하면 오늘날 사용 가능한 가장 중요한 사이버 보안 조치 중 하나를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2FA는 단지 비즈니스의 온라인 접점을 위한 "있으면 좋은" 기능이 아닙니다. 이제 모든 디지털 보안 전략의 필수 부분입니다. 기존 암호는 더 이상 해커를 차단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2FA를 빠르고 쉽게 구현하면 고객을 위한 또 다른 보호 계층이 추가됩니다.
2FA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더 잘 보호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지금 Vonage 이중 인증 솔루션을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