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원격 학습 서비스 환경은 학생 및 고객들의 실제 요구 사항들에 부합될까요?
COVID-19 이전에 비해 전세계적으로 39%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학습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각지의 5,0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 학생들의 행동과 기대치에 영구적인 변화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안정적인 고품질 원격 학습 제공
규격화된 화상 회의 도구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교육 기관이 학생들이 어디있거나 몰입감이 뛰어난 협업식 비디오 환경을 구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람들은 옴니채널 환경을 기대합니다
라이브 비디오는 원격 학습 구현을 위한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교육자들은 모든 대면 창구와 모든 학생들이 선호하는 채널에서 소비자 중심의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수업 알림, 공부 요령, 피드백, 결과 등 학생이 선호하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은 매우 다양합니다.
Vonage의 10번째 연간 글로벌 고객 참여 보고서를 읽어 보셨나요?
CX(고객경험) 관련 최대 과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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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참여 인사이트를 다운로드하여 Vonage API가 어떻게 학생이 어디에 있든 연결하고 변화된 세상을 위한 고객 중심의 고품질 원격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다음은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 4가지 주요 학생 고객 경험(CX) 인사이트와 조사에서 드러난 과제
- 그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Communications API 솔루션
- 전 세계 학생 채널 선호도 평가표
다운로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학생 참여 교육 매뉴얼을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