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안전하며 상황에 맞는 원격 의료 경험 환경을 구축하고 싶으신가요?

전 세계 5,000명의 소비자들에게 환자로서 의료 관련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중 선호하는 채널에 대해 문의 했습니다. 소비자들의 답을 확인해 보십시오.

 

 

Making healthcare accessible to more people
뛰어난 환자 경험 제공

원격 의료는 디지털 의료 여정의 한 부분일 뿐입니다.

일정 설정, 알림, 온보딩, 인증, 원격 상담 등 모든 환자 상호작용 성과가 병원을 차별화하고 환자의 선호도를 높이고 환자들이 다시 찾아올 수 있도록 합니다.

Stylized illustration of a computer and mobile phone screen with pop up so of verification codes being shared and an unlocked padlock.
환자와 여러분의 서비스를 보호하세요

환자 인증을 올바르게 수행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가입 시, 중요한 계정 정보 변경, 또는 원격 진료 약속과 같은 민감한 순간에 앞서 환자의 정보를 손쉽게 검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Vonage의 10번째 연간 글로벌 고객 참여 보고서를 읽어 보셨나요?

CX(고객경험) 관련 최대 과제 해결

오늘날 의료 부문에서 가장 큰 고객 경험(CX) 장애요소들을 해결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솔루션을 확보하세요

의료 참여 인사이트를 다운로드하여 Vonage API가 모든 환자 상호작용을 소중히 여기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환자 경험을 한 차원 끌어올릴 수 있는 올바른 솔루션을 채택하십시오. 다음은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 4가지 주요 의료 고객 경험(CX) 인사이트와 조사에서 드러난 과제
  • 그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Communications API 솔루션
  • 전 세계 의료 채널 선호도 평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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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 CX 교육 매뉴얼을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