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뛰어난 환자 경험 제공
원격 의료는 디지털 의료 여정의 한 부분일 뿐입니다.
일정 설정, 알림, 온보딩, 인증, 원격 상담 등 모든 환자 상호작용 성과가 병원을 차별화하고 환자의 선호도를 높이고 환자들이 다시 찾아올 수 있도록 합니다.
환자와 여러분의 서비스를 보호하세요
환자 인증을 올바르게 수행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가입 시, 중요한 계정 정보 변경, 또는 원격 진료 약속과 같은 민감한 순간에 앞서 환자의 정보를 손쉽게 검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Vonage의 10번째 연간 글로벌 고객 참여 보고서를 읽어 보셨나요?
CX(고객경험) 관련 최대 과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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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가지 주요 의료 고객 경험(CX) 인사이트와 조사에서 드러난 과제
- 그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Communications API 솔루션
- 전 세계 의료 채널 선호도 평가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의료 CX 교육 매뉴얼을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