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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fied Communication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VBC)는 음성, SMS, 팀 메시징, 팩스, 소셜, 회의 등을 통해 활발한 대화를 촉진하고 향상된 서비스 품질(QoS)로 통합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합니다.¹
Collage of product imagery including a video call, admin portal page and smartphone dialing screen.
Product shot of Vonage Business Meetings on mobile device and desktop application, man is speaking and other participants are on video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가 회사의 커뮤니케이션에 어떻게 활용되는지 안내합니다. 지금 시청해보세요.

Screen grab of the Unified Communications product's call screen on desktop
Voice

전화로 처리하여 효율 개선

업무 중에 수시로 대화가 필요합니다. 때로 전화를 구별하기 위해 개별 번호에 통화 태그를 추가하기도 합니다. 단순한 기능에서 최첨단 기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모두 제공해드립니다.
  • 클릭 투 다이얼
  • 페이퍼리스 팩스
  • 통화 모니터링
  • 현지 또는 지역 번호
  • 통화 전환
  • 가상 안내원
Illustration of a laptop.
비디오 협업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동료들과 협업

Vonage Meetings를 통해 환상적인 팀워크를 이루고 거의 모든 장소의 고객과 연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데스크탑과 모바일 모두 지원
  • 음성 및 화상 협업과 채팅을 모두 지원
  • 캘린더에서 바로 회의 일정 예약
  • 교육과 웨비나에 참여 수용 인원 최대 100명
  • 회의를 간편하게 녹화 및 공유
Illustration of network cable with various node paths
SD-WAN

우선순위 지정

SD-WAN 솔루션인 SmartWAN을 사용하면 대역폭을 크게 차지하는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의 우선순위를 지정할 수 있으므로 쓸데없는 동영상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나 통화 음질을 떨어뜨리기 전에 차단할 수 있습니다.
  • 대역폭 우선순위 지정
  • 암호화
  • 방화벽 최적화
  • 중복성
  • 혼잡 예방
  • 성능 통계
글로벌 고객 참여도 보고서
가장 큰 장애 요소 확인 (및 지우기)
Vonage에서 기업들이 장애요소 없이 효과적으로 고객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전 세계 5,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에서 최대 불만사항과 선호사항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하였고, 그 결과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MIcrosoft Teams logo large
MICROSOFT TEAMS

Teams에 대해 VBC와 음성 및 협업 강화

우수한 UCaaS 파트너가 전략적인 예지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Vonage가 Microsoft Teams의 얼리 어답터로 실천에 나섰습니다. 이제 Microsoft Teams 환경을 모두 한 곳에서 나온 강력하고 포괄적인 통신 도구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통화 기능으로 Microsoft Teams 경험 개선
  • Vonage 전화 시스템에 구성된 모든 기존 번호, 라우팅 및 콜센터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는 편리성
  • Office 365가 종단 간 보안과 관리 업무 통제 및 컴플라이언스 보장
  • 데스크탑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간편하고 빠른 설정 지원
Screenshot of smart numbers video
SMART NUMBERS

Smart Numbers 소개: 계획하고 구축하기

예외는 있지만 두루 통용 가능한 크기입니다. Smart Numbers를 사용하여 클라우드 기반 전화번호 및 도구를 회사 워크플로 요구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 프로그래밍 방식 통화 라우팅
  • 챗봇 지원
  •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
  • 맞춤형 음성 및 메시징 워크플로
  • 타사 시스템 통합
  • 실시간 통화 내용 기록
Avoiding silos the contact center
뛰어난 고객 서비스 제공

Vonage가 Contact Center와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긴밀하게 통합합니다

Contact Center와 조직의 나머지 부서를 동일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집중시키면 상담원이 전체 조직의 전문가들과 협업하여 고객 문제를 가장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인 통화 제어 및 전화번호
  • 원클릭 로그인 및 단일 인터페이스
  • 상태와 가용성의 완벽한 파악
Photo of Yealink T46
하드웨어

비즈니스 전화 및 액세서리

비즈니스 전화를 찾고 계신가요? 다른 곳을 찾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는 몇몇 업계 선두주자들에 대해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하며 모든 전화를 대상으로 당사 비즈니스 전화 서비스와의 호환성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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