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aS로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강화

Vonage Communications API 제품군으로 맞춤형 옴니채널 고객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구축하십시오. CPaaS(communication platform as a service) 솔루션에 Vonage와 같은 단일 API 공급업체를 선택하면 원활하게 교차 채널 경험을 만들어 고객과 보다 효과적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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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age of photos showing woan on laptop working, person doing video call on mobile device, mand and woman looking at a laptop, and a contact center agent smiling and talking into his headset
Illustration of  various parts of a communications platform, including phone, video, texting, chat, and more
VONAGE CPAAS의 이점

단일 고객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활용하여 잠재 고객과 연결

Vonage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완전히 프로그래밍 가능하며 비디오, 음성, 채팅, 메시징, AI 및 검증을 기존 제품과 워크플로 및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 Vonage Communications API를 사용하면 채널 전반에 걸쳐 고객 서비스와 추적이 자동화되고 개선됩니다.

  •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음성, 비디오, 메시징 및 기타 기술을 기존 고객과의 접점에 쉽게 통합해 보십시오.

  • 단일 API 공급업체를 활용하여 완전 통합된 CPaaS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 참여를 개선하십시오.
Illustration of people surrounded by icons representing unified communications — voice, video, text, chat, email
VONAGE UCAAS 및 CCAAS의 이점

Vonage의 UCaaS 및 CCaaS로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향상

Vonage의 Communications API는 고객 및 직원과의 더 나은 연결을 위한 시작에 불과합니다. Vonage의 다른 제품을 활용하면 다음과 같이 단일 공급업체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Globe and customers with API icons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경험 맞춤 구성

Vonage Communications API를 사용한 Contact Center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강화

고객에게 다가갈 때 Vonage Contact Center 및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와 같은 솔루션은 이제 시작에 불과합니다. 특정 요구를 충족하고 사업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기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강화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 있다면, API 플랫폼을 활용하여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구축하십시오.

API 전문가와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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