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한 곳에 제공하는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

신뢰할 수 있고 유연한 프라이빗 Vonage Contact Center(VCC)가 어떻게 더 나은 영업 및 서비스 경험을 창출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팀의 생산성과 만족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제된 비용, 고객의 최초 통화에서 문제 해결, 통합 CRM, 및 그 밖의 다양한 측면이 있습니다.

요금제 보기

Salesforce 통합

Salesforce와의 긴밀한 통합으로 Salesforce 기능과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과 개인적으로 소통하며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통화를 마칠 수 있습니다.
Pictogram of a desk phone and two figures

고급 CTI 라우팅

Salesforce 목표에 따라 더 빠르고 정확한 라우팅 의사 결정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어 도움이 필요한 고객이 전문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습니다.
Chatbot wearing a headset.

상담원 중심 UX

우수한 서비스 제공과 판매 촉진에 필요한 도구, 고객 통찰력 등 성공적인 대화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상담원에게 제공합니다.
Cloud with headset.

통합된 경험

Vonage는 컨택 센터와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긴밀하게 통합하여 하나의 유연한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통신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Cloud with headset.
Salesforce

Salesforce 전용 Vonage Contact Center

Vonage의 Contact Center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Salesforce와 통합되어 영업 및 서비스 부서를 위한 확실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 전문 상담원에게 통화를 연결하여 긴급한 요구를 해결합니다
  • 업데이트된 정보로 대시보드를 사용자 지정합니다
  • 고객이 선택한 채널에서 고객과 소통합니다
  • 리소스 자동화로 시간을 확보하고 더 복잡한 질문을 처리합니다
  • Einstein Analytics와 연결하여 숨겨진 통찰력을 확보합니다
  • 전반적인 우수한 효율성과 CX를 활용합니다
ServiceNow logo
예정

ServiceNow와 Vonage Contact Center의 통합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로 상담원이 뛰어난 판매 또는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주십시오.
  • 클라우드 기반 Contact Center가 가장 중요한 요소, 바로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주요 성능 지표, 개인화 및 생산성 기능을 갖추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ServiceNow 앱에서 음성 통화, 로그, 녹음본 등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는 운영 요구가 적고 까다롭지 않습니다.
Microsoft Dynamics Stacked Logo with grey text

Microsoft Dynamics 365와 Vonage Contact Center의 통합

판매, 서비스 또는 현장 서비스에 Microsoft Dynamics 365용 Vonage Contact Center를 사용하면 모든 팀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험을 한층 개선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만큼이나 사용하기 쉬운 단일 인터페이스
  • 클라우드 기반 컨택 센터가 가장 중요한 요소, 바로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십시오.
  • Microsoft Dynamics 365 앱을 나가지 않고도 로그, 기록, 음성 상호 작용 등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 Microsoft Dynamics 365용 Vonage Contact Center는 충족하기 쉬운 운영 요구를 간략히 보여줍니다.
컨택 센터 글로벌 고객 참여도 보고서
2021년 고객과 함께 성공하기 위한 컨택 센터 준비를 마치셨습니까?
Vonage에서는 2020년 2회에 걸쳐 전 세계 5,000여 소비자를 대상으로 회사와 커뮤니케이션에서 최대 불만사항을 조사하였고, 그 결과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기대치가 급속히 진화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보고서에서 고객 만족도, 순 추천 지수(Net Promoter Score, NPS) 등을 높이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Vonage Contact Center Integrations Logos
통합

언제나 최고의 CRM 솔루션인 상담원과도 통합합니다

가장 노련한 고수 상담원조차 온종일 시간을 보내는 CRM에서 VCC가 상담원의 생산성을 얼마나 향상시키는지 알면 크게 놀랄 것입니다. 상담원들의 전화기 어깨 받침대를 헤드셋으로 교체했을 때 너무 가까이 들리는 통화음에 어색해하던 때를 기억하시나요? 이 모든 것이 다시 반복되는 것과 같습니다. 그 효과는 1,000배 이상입니다. 

Unifying the Contact Center
뛰어난 고객 서비스 제공

컨택 센터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통합할 때 효과 증대

컨택 센터와 조직의 나머지 부서가 모두 동일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면 상담원들이 전체 조직의 관련 전문가들과 협업하여 고객의 문제를 가장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인 통화 제어 및 전화번호
  • 원클릭 로그인 및 단일 인터페이스
  • 상태와 가용성의 완벽한 파악

Vonage Contact Center 개요

Salesforce용으로 설계된 새로운 범주의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로, 고객 상호 작용이 고객 데이터와 혼합되어 독보적이며 정서적인 대화형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Vonage Contact Center overview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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