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한 곳에 제공하는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
신뢰할 수 있고 유연한 프라이빗 Vonage Contact Center(VCC)가 어떻게 더 나은 영업 및 서비스 경험을 창출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팀의 생산성과 만족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제된 비용, 고객의 최초 통화에서 문제 해결, 통합 CRM, 및 그 밖의 다양한 측면이 있습니다.

Salesforce
Salesforce 전용 Vonage Contact Center
Vonage의 Contact Center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Salesforce와 통합되어 영업 및 서비스 부서를 위한 확실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 상담원에게 통화를 연결하여 긴급한 요구를 해결합니다
- 업데이트된 정보로 대시보드를 사용자 지정합니다
- 고객이 선택한 채널에서 고객과 소통합니다
- 리소스 자동화로 시간을 확보하고 더 복잡한 질문을 처리합니다
- Einstein Analytics와 연결하여 숨겨진 통찰력을 확보합니다
- 전반적인 우수한 효율성과 CX를 활용합니다
예정
ServiceNow와 Vonage Contact Center의 통합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로 상담원이 뛰어난 판매 또는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주십시오.- 클라우드 기반 Contact Center가 가장 중요한 요소, 바로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주요 성능 지표, 개인화 및 생산성 기능을 갖추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ServiceNow 앱에서 음성 통화, 로그, 녹음본 등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는 운영 요구가 적고 까다롭지 않습니다.

Microsoft Dynamics 365와 Vonage Contact Center의 통합
판매, 서비스 또는 현장 서비스에 Microsoft Dynamics 365용 Vonage Contact Center를 사용하면 모든 팀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험을 한층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만큼이나 사용하기 쉬운 단일 인터페이스
- 클라우드 기반 컨택 센터가 가장 중요한 요소, 바로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십시오.
- Microsoft Dynamics 365 앱을 나가지 않고도 로그, 기록, 음성 상호 작용 등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 Microsoft Dynamics 365용 Vonage Contact Center는 충족하기 쉬운 운영 요구를 간략히 보여줍니다.
Vonage Contact Center 개요
Salesforce용으로 설계된 새로운 범주의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로, 고객 상호 작용이 고객 데이터와 혼합되어 독보적이며 정서적인 대화형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Vonage Contact Center overview
Vonage Contact Center는 G2에 대한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의 선두 주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