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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연한 Voice API 기능을 통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개선

프로그래밍 가능한 음성을 사용하면, 고객의 참여 방식이 온라인이든 전화든 관계없이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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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 on mobile device connecting with customer service
a man on his laptop taking a work phone call in his kitchen
Voice API 기능

향상된 음성 지원으로 고객과 보다 의미 있는 대화 구축

비즈니스에 가장 잘 맞는 프로그래밍 가능 음성 솔루션을 사용하여 고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 Vonage Voice API —Voice API를 사용하여 음성 기술을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고 타사 제품에 연결하십시오.

  • 인앱 보이스 — 고객이 귀사 브랜드에 계속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WebRTC 기능을 사용해서 음성 기능을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직접 내장하십시오.

  • AI 지원 —Vonage의 대화형 AI 도구를 활용하여 음성 셀프 서비스와 고객 지원 프로세스 자동화를 촉진하십시오.

  • 프로그래밍 가능 SIP —보다 풍부한 상황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기존 SIP 기능을 프로그래밍 가능 음성으로 확대하십시오.

 

 

Voice API 전문가와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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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를 제출하면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받는다는 데 동의하게 됩니다. 귀하의 데이터는 다음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개인정보 보호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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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전문가가 곧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새로운 Vonage에 대해 살펴보시고, 고객들이 시장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Vonage가 어떻게 보다 유연하고 지능적이며 개별적으로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