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한 Voice API 기능을 통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개선
프로그래밍 가능한 음성을 사용하면, 고객의 참여 방식이 온라인이든 전화든 관계없이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Voice API 기능
향상된 음성 지원으로 고객과 보다 의미 있는 대화 구축
비즈니스에 가장 잘 맞는 프로그래밍 가능 음성 솔루션을 사용하여 고객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Vonage Voice API —Voice API를 사용하여 음성 기술을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고 타사 제품에 연결하십시오.
인앱 보이스 — 고객이 귀사 브랜드에 계속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WebRTC 기능을 사용해서 음성 기능을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직접 내장하십시오.
AI 지원 —Vonage의 대화형 AI 도구를 활용하여 음성 셀프 서비스와 고객 지원 프로세스 자동화를 촉진하십시오.
프로그래밍 가능 SIP —보다 풍부한 상황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기존 SIP 기능을 프로그래밍 가능 음성으로 확대하십시오.
연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onage 전문가가 곧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새로운 Vonage에 대해 살펴보시고, 고객들이 시장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Vonage가 어떻게 보다 유연하고 지능적이며 개별적으로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