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API
단순한 전화 통화에 그치지 않습니다.
Vonage 프로그래밍 가능 Voice API로 대화 진행은 물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 컨텍스트와 데이터를 활용하여 맞춤형 WebRTC 및 PSTN 통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음성 기능으로 혁신, 간소화 및 확장을 지원합니다. 우수한 품질의 안정적인 글로벌 통신사 네트워크를 활용하며 초 단위로 비용이 청구되므로 사용한 만큼만 지불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의 Voice API를 활용한 성공 사례를 알아보십시오.
Voice API를 통해 AI와 자동화된 맞춤형 고객 상호작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음성 Bot부터 대화식 맞춤형 AI와 분석까지, Vonage는 워크플로를 최적화하면서 고객 경험을 차별화할 수 있는 도구와 가이드 및 손쉬운 통합을 제공합니다.
음성 제어 기능을 추가하고 자동 음성 인식을 사용해서 120개 이상의 언어로 간편한 셀프 서비스를 구축하십시오.
인공 지능 봇 등 다른 벤더 솔루션들과 실시간으로 쉽게 통합하십시오.

여러분의 기존 플랫폼 사용자들을 유지하면서 전 세계로 통화 경험을 확대하십시오.
WebRTC click-to-call 글로벌 연결과 PSTN에 대한 확장성을 활용해 사용자가 모바일 앱, 브라우저 및 컨택 센터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oice API와 AI 빌딩 블록에 매끄럽게 통합하십시오.
브라우저 기반 컨택 센터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글로벌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으며 원격 상담원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모바일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통화하고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도록 해서 대화식 커머스 경험을 개선하십시오.
음성 및 소셜 채널을 통합해서 상황에 맞게 상호작용을 맞춤 설정하십시오.


대화식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에 음성을 추가할 때 말하기에 대한 사용자 기본 설정을 충족하십시오.
제품 연구를 용이하게 하고 주문 내용을 확인하는 데 음성 인식을 활용하십시오.
PCI DSS 준수 솔루션을 사용하여 전화로 결제하십시오.
전화 통화 시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도록 보안 결제 처리 기능을 IVR과 쉽게 통합하십시오.
고객 경험 확대, 맞춤화 및 차별화
Voice API를 사용하면 여러 언어, 글로벌 규모로 IP 음성 및 PSTN 통화 경험을 확장하는 상호 연결된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SIP로 매끄러운 통신을 제공하십시오. 다중 채널 녹음, IVR, 텍스트-음성 변환, AI 통합을 위한 WebSocket 연결, 상황별 대화 기능과 같은 Vonage Voice API 기능을 플랫폼에 제공합니다.
컨택 센터에서의 지능형 고객 경험을 개선하십시오. IVR, 경고 등 다양한 음성 및 AI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