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보이스봇부터 맞춤식 대화형 AI, 그리고 분석까지 Voice API가 모두 지원합니다.

Vonage Voice API는 워크플로를 최적화하는 동시에 자동화된 맞춤형 고객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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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 on mobile device connecting with customer service
image that depicts the Vonage Contact Center and its language support for Salesforce Service Cloud Voice
Voice AI

프로그래밍 가능한 음성 빌딩 블록을 활용해서 고객을 위한 보다 나은 결과 제공

간단한 고객 요청에 대한 해결책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AI 엔드포인트에 연결된 웹소켓을 사용하여 신속하게 더 복잡한 요구에 우선순위를 두고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음성 제어 기능을 추가하고 자동 음성 인식을 사용해서 120개 이상의 언어로 간편한 셀프 서비스를 구축합니다.

  • 유연성과 확장성, 매우 짧은 대기 시간, 더 빠른 배포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 WebRTC, SIP, PSTN 등 연결 방법에 관계없이 연결 역량을 확대하고 개선합니다.

 

 

Voice API 전문가와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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