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calware

2002년에 설립된 Logicalware Ltd.는 참여 및 자동화를 지원하고 가시성과 스마트한 사고를 제공하는 솔루션 분야에서 15년 넘게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스코틀랜드에 본사를 두고 개발된 저비용 다중 채널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웹, 이메일, Facebook, Twitter, Live Chat & 단문메세지로부터 인바운드 고객 상호 작용을 캡처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Logicalware의 소프트웨어는 콜센터, 전자상거래 & 온라인 소매업, 보험사, 여행 & 관광 업계, 비영리 및 IT 회사 등의 다양한 산업 부문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Ryanair, WWF(영국), GoSkippy Insurance, Save the Children 등이 대표적인 고객사입니다. Logicalware 서비스는 초기 및 지속적인 컨설팅부터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MailManager 워크플로 시나리오(통합, 교육 및 맞춤형 정의)의 분석 및 매핑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합니다.

 

Logicalware는 Vonage와 제휴 아래 고객에게 통합 단문메세지 채널을 제공합니다. Vonage의 SMS API를 통해 SMS 번호를 구매한 사용자는 LogicalwareCX 플랫폼에서 문자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에게 단문메세지 커뮤니케이션의 전체 가시성을 제공하여 새로운 각 문자 메시지의 작동 방식을 자동화할 수 있게 됩니다.

 

Vonage와 제휴로 Logicalware는 단문메세지 기능을 확장하여 메일 목록 연락처 자동 추가 및 제거 등의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 SMS 캠페인 도구를 고객사에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용자들이 한 연락처의 모든 서신과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고객 페이지에서 이러한 메일 목록을 자동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Logicalware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