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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s API
프로그래밍 가능한 메시징, 음성, 동영상 등으로 고객 경험에 변혁을 가져다줄 옴니채널 대화를 구축합니다.
Unified Communication
비즈니스 전화 시스템 등: 직원을 위한 모든 채널의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솔루션.
Contact Centre
모든 채널에서의 CRM 통합으로 판매 및 서비스 담당자가 모든 대화를 성공적으로 이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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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상태
Vonage 시스템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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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 API
Unified Communications
Contact Centres
커뮤니케이션 API
커뮤니케이션 API
Vonage API(이전 Nexmo)의 경우, 시스템 성능에 대한 실시간 및 과거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Video API
Vonage Video API(이전 TokBox OpenTok)의 경우, 시스템 상태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Unified Communications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VBC 시스템 및 기능의 실시간 상태를 확인합니다.
Vonage Enterprise
VBE 시스템 및 기능의 실시간 상태를 확인합니다.
Contact Centres
Contact Centre
북미, EMEA 및 APAC의 현재 시스템 상태를 확인합니다.
Contact Centre
이전 NewVoiceMedia 컨택 센터: 시스템 상태와 현재 및 과거 가동 시간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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