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nage 고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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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 API
Vonage API(이전 Nexmo)의 경우, 계정 지원을 받고 개발자 문서에 액세스하고 FAQ를 찾아보는 등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Video API
Vonage Video API(이전 TokBox OpenTok)의 경우, 개발자 센터와 도구에 액세스하고 지원 요청을 제출하는 등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고객 커뮤니티 허브
레거시 NewVoice Media의 경우: 계정에 대한 지원 요청을 제출 및 추적하고, 기존 사례에 대한 모든 첨부 파일을 추가 및 확인하고, 제품 문서와 토론 포럼에 액세스하고, 새로운 '라이브 채팅' 기능을 통해 전문가와 채팅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사례를 닫거나 다시 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