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nage 고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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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ud

API

커뮤니케이션 API Vonage API(이전 Nexmo)의 경우, 계정 지원을 받고 개발자 문서에 액세스하고 FAQ를 찾아보는 등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Video API Vonage Video API(이전 TokBox OpenTok)의 경우, 개발자 센터와 도구에 액세스하고 지원 요청을 제출하는 등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Headset

Contact Centres

고객 커뮤니티 허브 레거시 NewVoice Media의 경우: 계정에 대한 지원 요청을 제출 및 추적하고, 기존 사례에 대한 모든 첨부 파일을 추가 및 확인하고, 제품 문서와 토론 포럼에 액세스하고, 새로운 '라이브 채팅' 기능을 통해 전문가와 채팅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사례를 닫거나 다시 열 수 있습니다.
Phone facing up at 45 degree angle

Unified Communications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기능과 설정 시작, 계정 관리 및 기술 지원과 관련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관리자와 수퍼유저는 LearningCentre에 액세스하여 단계별 흐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Vonage Enterprise 계정 관리, 전화 및 하드웨어에 대한 지원을 받고 교육 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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