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파트너

Billennium & Vonage: 고객 환경에 커뮤니케이션 채널 통합

Vonage의 목적

Billennium은 2003년에 설립된 글로벌 IT 회사입니다. 사람들이 일하고 생활하는 방식을 바꾼다는 야심찬 포부 아래, 고객사들의 성장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종이없는 환경이라는 개념을 뒷받침하는 혁신적인 IT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체 최우수 기술 센터의 최정예 IT 전문가를 고용하여 고객에게 1년 365일 1주 7일, 연중무휴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 및 사무소 소재지 폴란드에서 6개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본사는 바르샤바에 소재해 있습니다. 또한 푸네(인도), 쿠알라룸푸르(말레이시아), 뉴욕(미국)에도 지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세계 도처에 지사를 개설 중입니다.

제공하는 솔루션 광범위한 기업용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예를 들면 회사와 고객 사이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Inperly, 회사 내에서 업무 프로세스 및 서류 이동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Paperless Office 플랫폼, 분산된 소매 네트워크를 관리하고 유통망의 모든 수준에서 일상 업무 진행을 간소화하는 종합적 시스템인 Paperless Retail 등이 있습니다.

Vonage와 협업 방식

당사 솔루션은 은행을 포함한 회사의 기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장하는 것 외에, 기업들이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를 원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Vonage의 API 고객사 중 일부가 Inperly를 사용하여 회사의 디지털 지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inperly.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CRM 플랫폼에 Vonage API를 구현함으로써 고객사 담당팀의 업무 효율을 높여줍니다. 기본적으로 클릭 한 번으로 Salesforce 통합이 수행되므로 남은 작업은 간단한 맞춤형 조정뿐입니다.

사용 사례

한 번 클릭으로 통합 - 쉽고 간단한 작업

Messages API와 Salesforce의 통합은 아주 쉽고 간단합니다. 저희도 고객과 간편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므로 작업의 다른 어떠한 측면도 가까롭게 만들고 싶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Messages API를 Salesforce와 통합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 이 GitHub 링크를 클릭하고 'Salesforce에 배포' 버튼을 선택합니다.
  2. 맞춤형 요구사항을 파악하여 저희가 해결하도록 전달합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면 일상 업무가 쉽게 처리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CRM에 구성요소 통합 작업이 최대한 간편하게 수행되고 고객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당사 API를 Salesforce와 통합하면 다중 채널 메시징의 복잡성이 통합 및 메시지 전달을 처리하는 단일 API로 이전되므로 시간과 리소스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고객 또는 잠재적 고객과 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원한다면 Billennium에서 제공하는 Salesforce용 Vonage Messages API를 선택하십시오. 가장 간편한 방법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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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API 파트너는 비즈니스를 가속화하고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API를 통해 독자적인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구축, 통합하고 구현을 지원합니다.
Illustration of hand holding a mobile device using ap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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