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VoiceBase

VoiceBase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와 기업용으로 확장성이 뛰어나고 안전한 음성 분석 API 스택을 제공합니다. 사용 사례로는 규정 준수, 상담원 QM, 고객 여정 및 영업 코칭 등이 있습니다. 핵심 기능으로는 음성-텍스트 전환, 대화 메트릭, 통화 분류 및 예측 통찰력이 포함됩니다. VoiceBase는 비교할 수 없는 처리 시간과 비용으로 업계 최고의 정확도를 제공하며, 개방형 아키텍처를 사용함으로써 기업 고객들이 선호하는 BI 도구를 사용하여 시각화할 수 있는 자체 통화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Vonage는 고객에게 안정적인 연결성과 우수한 품질의 듀얼 채널 레코딩 기능을 제공합니다. VoiceBase와 간단한 통합을 통해 VoiceBase에 의해 통화가 처리되며, 결과로 산출되는 녹취록과 통화 범주 및 고객의 구매 또는 이탈 가능성과 같은 예측 통찰력 등의 자료는 JSON 형식의 데이터로 반환되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활용됩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기업은 상담원과 고객이 실제로 말한 내용을 다른 모든 데이터와 정확히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VoiceBase logo

Use cases and resources

사용 사례

VoiceBase와 Vonage 제휴를 통한 가장 일반적인 사용 사례로는 규정 준수, 마케팅 캠페인 추적, 상담원 자질 모니터링 및 PCI 감지 및 삭제 등이 있습니다.

  • 규정 준수: 상담원이 면책 조항을 읽고 있는지 그리고 불법적인 진술이나 약속을 하지 않은지 확인하는 사례
  • 마케팅 캠페인 추적: 광고 캠페인이 원하는 종류의 통화를 유도하고 있는가? '리드 점수'와 캠페인 지출의 상관관계
  • 상담원 자질 모니터링: 상담원이 적절한 소개를 하고, 질문하며, 공감을 표시하고 있는가?, 비속어를 사용하는가?, 통화를 적절히 끝내는가? 및 가치 제안을 설명하고 업셀 특별 행사를 제공하고 있는가?
  • PCI 감지 및 삭제: 데이터가 포함되는 통화에서 타임스탬프인 PCI(신용카드 데이터)가 있는 통화를 자동으로 식별하여, 오디오와 녹취 기록 모두에서 해당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자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