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Alvaria

Alvaria는 기업에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과 고객 모두를 위해 개선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lvaria logo

Overview

강력하면서도 저렴하고 빠른 구현과 간편한 최신 상태 유지가 고객 참여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컨택 센터 상호 작용 관리, 인력 관리 및 셀프서비스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Alvaria는 작업량 감축, 유용성 증가, 단절된 상호 작용 및 프로세스 연결, 관리 단순화 등에 중점을 두고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에서 모든 유형과 규모의 고객에 접근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이제 만족스럽지 못한 서비스에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Alvaria는 Vonage의 음성 및 단문 메세지에 사용하기 간편한 API를 기반으로, 패키지로 통합된 고객 셀프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원

 

Alvaria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