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desk logo

Zendesk

Zendesk의 강력하고 유연한 고객 서비스 및 참여 플랫폼은 신생 기업에서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확장성을 지원합니다. Zendesk는 125,000여명의 고객을 확보하고 30가지 이상의 언어로 지원을 제공하며 다양한 산업 부문의 기업들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Zendesk에서는 맞춤형 조정이 가능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제공하여 Vonage의 CPaaS(통신 플랫폼 서비스)를 통한 사용자 참여 플랫폼을 확장합니다. Zendesk 내부 고객 데이터 및 활동으로 Vonage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API를 사용하여 음성 및 단문메세지를 통해 고객과 연결하는 워크플로가 트리거됩니다.

Use cases and resources

다음은 일반적인 사용 사례입니다.

  • Zendesk에서 SMS를 통해 티켓 열기
  • Zendesk에서 티켓을 업데이트하고 단문메세지 알림 발송
  • 단문메세지를 통해 Zendesk에 티켓 업데이트
  • WeChat을 통해 티켓 열기
  • Voicecall을 통해 티켓 열기
 

개발자 리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