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 Essentials

판매 및 고객 지원 팀을 하나의 앱에서 결합합니다. Salesforce Essentials은 모든 고객 데이터와 커뮤니케이션을 하나의 앱으로 묶습니다. 이메일, 통화 및 회의 기록과 같은 지루한 작업을 자동화함으로써, Essentials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 및 고객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고객이 지원을 필요로 하는 경우, Essentials에서 직접 이메일, 전화, 웹 채팅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빠르게 이를 관리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요청하면 승인을 위해 VBC 관리자에게 메모가 전송됩니다. 승인이 완료되면 앱이 VBC 데스크탑 및 모바일 앱에 나타납니다. 모든 가격은 USD로 표시됩니다. 관리자는 현지의 지역 통화로 가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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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erview

실시간 보고서와 대시보드를 통해 모든 주요 비즈니스 지표를 편리하게 보여주는 시각 자료를 사용하면서 한 곳에서 모든 고객 데이터를 구성하고 첫 통화에서 매출을 추적합니다.

Features

  • 이메일, 통화 및 회의 내용을 자동으로 기록
  • 하나의 앱에서 전화, 웹 채팅, 소셜 미디어 및 이메일을 통해 고객을 지원
  • 앱에서의 쉬운 설정 및 인스턴트 채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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