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Wise 통합

ConnectWise 가입과 Vonage 비즈니스 전화 서비스가 하나로 통합되면, 연락처 번호에서 직접 전화를 걸고, 전화를 받고, 보이스메일로 통화를 전송하는 등, 많은 업무를 ConnectWise 시스템 상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Vonage for ConnectWise 통합을 통해 수신 및 발신 전화 팝업, 통화 내역 및 보고, 메모 삽입, 연락처 생성이 가능하며, 모두 즉각적으로 동기화되므로 팀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ConnectWise Interface

간소화

간단한 호출 관리 및 보고

단순성

직관적인 통화 관리

효율성

간소화된 서비스 제공 워크플로
Illustration of a person walking on a path to Vonage.

강력한 클라우드 역량

네트워크에서 Vonage 통합이 구축되므로 ConnectWise 작업에 대한 안정성, 지연 시간 단축 및 서비스 품질 개선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 Vonage 회사 전화번호로부터 모든 수신 및 발신 통화를 자동으로 ConnectWise에 기록하십시오.
  • 신규 고객들과 통화하면서 신속하게 연락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ConnectWise 연락처를 수동 또는 자동으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가 착신 통화, 통화 메모의 최소 문자 제한 수, 맞춤형 통화 메모 제목 구조를 보여주는 통화 기록 창 자동으로 열기 등의 기능을 전사적으로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부재 중 통화를 신속하게 확인하여 조치를 취하거나 사무실 밖에서 걸거나 받은 통화에 메모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ConnectWise logo

VBC 고객을 위한 지원

VBC 플랫폼에 통합 추가를 원하십니까? 다른 곳을 찾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 Vonage® for ConnectWise® 통합에는 Google Chrome™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 자세한 정보나 의문 사항은 Vonage 지원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