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택 센터 통합을 찾고 계신가요? Vonage에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고객 채널 선호도가 바뀌고 있습니다. 귀사는 이러한 변화를 따라잡을 수 있으신가요?

    CX 통찰력 확보

Vonage for Salesforce: Salesforce 통합

Vonage for Salesforce로 커뮤니케이션에 투자 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통화에 응답할 때 관련 Salesforce 기록의 화면 팝업으로 발신자 정보를 봅니다. 통화 중과 통화 후 Salesforce 활동을 생성하며, 단일 인터페이스 내에서 모든 통화와 연관된 Salesforce 활동을 확인합니다.

Laptop with Salesforce integration in a browser

Vonage for Salesforce 통합: 복잡성 없는 유연성

Vonage for Salesforce는 주요 Salesforce 워크플로에 고객과 상호작용을 간단히 통합하도록 설계된 직관적이고 기능이 풍부한 인터페이스입니다.

Vonage for Salesforce: 지금 시청

통합된 음성 및 Salesforce 데이터

클라이언트측 설치 작업 없이 간편한 설정

클릭 투 다이얼 & 클릭하여 응답

Paper and pencil indicating blog

자동화된 통화 기록

통화 통찰력과 분석

모바일 접근성

Illustration of a person walking on a path to Vonage.
생산성

복잡성이 없는 유연성

직원들이 매일 사용하는 주요 영업, 고객 서비스 및 비즈니스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에 음성과 데이터를 모두 통합하십시오.
  • Vonage for Salesforce는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내에서 직접 내장된 Salesforce 인터페이스를 통하거나 간단한 브라우저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전화 아이콘을 클릭하면 Vonage ContactPad가 표시됩니다.

  • 모든 장치에서 데이터를 캡처하고,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웹 브라우저만으로 실시간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측 설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회사 운영에 필요한 Salesforce 데이터에 클라우드 전화 시스템을 통합함으로써 직원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와 수익성을 개선하십시오.
Salesforce logo

Vonage for Salesforce 시작하기

VBC 계정에 Salesforce를 통합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 Vonage 관리 포털로 이동하거나 지원 팀에 문의하여 지금 Vonage for Salesforce 통합을 활성화하십시오.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for Salesforce 기능

발신자 ID 또는 번호가 Salesforce 연락처와 일치할 때 Salesforce를 통해 모든 수신 및 발신 통화를 자동으로 기록
화면 간에 전환할 필요없이 직원의 손가락 끝에 다이얼 패드 유지

내장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ContactPad를 통해 클릭 투 다이얼 기능을 수행하거나 Salesforce에 나타나는 전화번호로 단문메시지를 보냅니다. Salesforce에서 해당 고객 기록에 대한 화면 팝업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통화 중 대화를 중단하지 않고 신규 연락처를 쉽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통화 활동 중에 수신 및 발신 통화에 대한 메모를 캡처하고 동일한 화면 팝업에서 작업 또는 약속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연락처 정보를 제시하여 한층 세밀한 맞춤형 대화 지원

또한 Vonage Contact Center 플랫폼과 Salesforce 통합이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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