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arCRM 통합

SugarCRM의 활용 효율 향상 주요 SugarCRM 워크플로에 음성 지원 도구를 간단히 통합하십시오. Vonage for SugarCRM 통합은 풍부하고 사용하기 간편하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데스크탑과 직원들의 모바일 장치에서 업무 생산성을 높이도록 지원합니다.
SugarCRM integration interface

단순성

클라이언트측 설치 항목 없음

효과적

다양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서 데이터 상호 작용 강화

편리성

Edge, Chrome, Firefox를 포함한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지원
Illustration of a person walking on a path to Vonage.

고객 참여를 유도하도록 구축. 생산성 향상을 위한 설계

네트워크에서 Vonage® 통합이 구축되므로 SugarCRM 작업에 대한 안정성, 지연 시간 단축 및 서비스 품질 개선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 발신자 ID 또는 입력된 번호가 SugarCRM 연락처 또는 리드와 일치할 때 SugarCRM을 통해 모든 수신 및 발신 통화가 자동으로 기록됩니다.
  • Vonage 비즈니스 전화 시스템을 통해 SugarCRM에 표시되는 모든 전화번호에 클릭 투 다이얼 기능으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이 앱을 통해 통화 기록이 SugarCRM의 연락처에도 연결됩니다.
  • 표시되는 화면의 정보를 통해 발신자가 누구인지 확인하여 SugarCRM의 관련 계정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들과 통화하면서 신속하게 연락처 또는 리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수신/발신 전화에 대한 메모가 통화 활동에 기록됩니다. 동일한 팝업 화면에서 다음 통화 또는 작업 일정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Sugar CRM logo

VBC 고객을 위한 지원

VBC 플랫폼에 통합 추가를 원하십니까? 다른 곳을 찾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 Vonage® for SugarCRM® 통합을 사용하려면 지원되는 웹 브라우저, Vonage Integration Suite 애플리케이션, 활성 Vonage Business 계정 및 SugarCRM 계정이 필요합니다.
  • 고객은 관리 포털 내에서 또는 Vonage 지원팀에 전화하여 SugarCRM 통합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기업 고객은 기업 지원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Vonage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고객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지원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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