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ho CRM 통합

각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개선하십시오. 일상 계정 관리 조직의 능률을 향상시키십시오. 광범위한 보고 기능을 갖추십시오. Vonage for Zoho 통합을 사용하면 Zoho CRM을 떠나지 않고도 통화 중에 연락처 추가, 메모 추가, 통화 시간 추적, 클릭 투 다이얼 등의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Zoho integration interface

유연성

데스크탑 및 모바일 장치로 작업

단순성

클라이언트측 설치 항목 없음

효과적

"조호 중심(Zoho holic)" 효율 증대
Illustration of a person walking on a path to Vonage.

강력한 클라우드 역량

네트워크에서 Vonage 통합이 구축되므로 Zoho 작업에 대한 안정성, 지연 시간 단축 및 서비스 품질 개선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 수신 및 발신 통화 모두에서 회선에 있는 상대방을 보여주는 화면이 표시되고 Zoho 기록이 즉각적으로 나타나므로 다음 작업이나 약속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통화가 자동으로 기록되고, 활동으로서 모든 메모가 포착되므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연락처 보고, 정렬 및 우선순위 지정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신규 또는 잠재적 고객들과 통화하면서 효율적으로 신속하게 연락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통화 시간과 통화 지속기간을 사용하여 고객별 또는 고객 범주별 데이터를 분석하십시오.
Zoho CRM logo

VBC 고객을 위한 지원

VBC 플랫폼에 통합 추가를 원하십니까? 다른 곳을 찾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 Vonage® for Zoho® CRM 통합에는 Google Chrome™ 브라우저 v25.0 이상이 필요합니다.
  • 자세한 정보나 의문 사항은 Vonage 지원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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