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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파트너

Acqueon & Vonage: AI 및 분석을 통해 대화 참여 유도

Vonage의 목적

대화 AI 전문 회사인 Acqueon은 전 세계적으로 매년 50억 건 이상의 상호 작용을 지원하는 가장 종합적인 고객 경험 제품군 중 하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cqueon 독점 대화형 AI 기술을 사용하면 고객의 여정 전반에서 멀티 채널 대화형 상호 작용을 원활하게 조율하여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 모두에서 예측 가능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cqueon은 예측 기술을 활용하여 상호 작용 데이터 및 비즈니스 목표로부터 학습하는 머신 러닝을 기반으로 대화 참여를 개인 맞춤형으로 조정함으로써 의미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에 적합한 담당자와 최적의 시간, 적절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결정합니다.

Vonage와 협업 방식

Acqueon Engagement Cloud는 Vonage에 기본적으로 통합되어 Vonage의 API를 활용하여 옴니 채널 솔루션을 제공하고, 기업에서 선제적으로 고객과 사전에 교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음성, 단문메세지, 이메일 및 소셜 미디어 디지털과 같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용하여 캠페인을 조율하고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구축함으로써 리드 침투율과 해당 당사자 연결율을 높여줍니다. 다양한 머신 러닝 기능을 기반으로 고객 참여를 유도하기에 적합한 시간과 참여 채널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기업은 리드 육성, 인수, 서비스 및 충성도 관리에서 시작하여 고객 여정 전반에 걸쳐 CX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서비스 제공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셀프서비스를 통해 하이브리드 고객 참여를 유도합니다. AI 기반 대화 엔진과 RPA를 통해 엔터프라이즈급 ACD 기능과 함께 고객에게 선제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상위 조치를 선점함으로써 복잡한 문의와 서비스를 요청하는 고객을 지원하는 데 필요할 때마다 컨택 센터 상담원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Industries
  • 전자상거래/소매
  • 접객 서비스/여행/운송
  • 제조
  • 물류
  • 의료
  • 금융 서비스/보험
Areas of Focus
  • 고객 360
  • 고객 참여
  • 콜센터
  • 마케팅
  • 협업/커뮤니케이션
  • 비즈니스 생산성
  • 고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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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API 파트너는 비즈니스를 가속화하고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API를 통해 독자적인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구축, 통합하고 구현을 지원합니다.
Illustration of hand holding a mobile device using ap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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