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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파트너

AGENT511 & Vonage: 유틸리티, 응급 서비스, 지방자치 단체 및 기업을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 컨택 센터 솔루션

Vonage의 목적

AGENT511은 모바일 기술 및 고객 컨택 센터 도구 분야 전문 업체로, 고객에게 대화형 텍스트, 이메일, 음성 및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하는 가장 집약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완벽한 고객 경험을 선사합니다. 서비스 대상 부문에는 유틸리티, 응급 서비스,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 영역이 포함됩니다.

Vonage와 협업 방식

AGENT511은 Vonage의 WebRTC 서버를 이용하여 멀티미디어 메시지를 컨택 센터와 공유합니다. 텍스트와 사진, 동영상을 매끄럽게 전달하는 텍스트-9-1-1 솔루션인 AGENT511의 TEXTBLUE 플랫폼에 WebRTC 서버가 통합됩니다. TEXTBLUE LIVESTREAM은 Vonage의 대화형 Video API를 통해 최초 응답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고유한 링크를 통해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무선 사용자와 전달 담당자에게 제공합니다. 오디오 및 비디오는 단방향 또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용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한 쪽에서 언제든지 공유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전달 담당자는 또한 세션에 참여할 최초 응답자에게도 유사한 URL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양방향 대화형 라이브 비디오 기능이 구축되면 긴급 대응의 최전선에 있는 전달 담당자에게 시민의 여정 중 커뮤니케이션을 신속히 탐색할 수 있는 역량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Industries
  • 접객 서비스/여행/운송
  • 의료
  • 금융 서비스/보험
  • 물류
Areas of Focus
  • 고객 참여
  • 콜센터
  • 마케팅
  • 협업/커뮤니케이션
  • 비즈니스 생산성
  • 고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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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API 파트너는 비즈니스를 가속화하고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API를 통해 독자적인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구축, 통합하고 구현을 지원합니다.
Illustration of hand holding a mobile device using ap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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