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 센터에서의 지능형 고객 경험을 개선하십시오
기존 컨택 센터 환경을 바꾸지 않고도 실시간 AI, 새로운 채널 등으로 더 우수한 맞춤형 고객 상호작용을 구축하고 워크플로를 최적화하십시오.
아래에서 솔루션을 확인해 보십시오.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 빠르게 컨택 센터를 혁신하십시오

WhatsApp 컨택 센터 지원 추가
손쉽게 WhatsApp Business와 챗봇을 통합해 셀프 서비스 글로벌 고객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및 파일을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또한 티켓, 영수증 등을 전송하여 CX(고객경험) 및 상담원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프로그래밍 가능한 SIP으로 기존 통신사 연결
전 세계 연결이 가능한 강력한 Voice API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기존 SIP 트렁킹을 통합해 현재의 통신사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컨택 센터에 비디오 추가
웹 또는 모바일 앱 내에서 Video API를 사용하여 대면 비디오 세션을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의료 상담, 튜터링 세션, 재무 계획 등 다양한 사용사례들을 지원합니다.컨택 센터에 인앱 보이스 추가
컨택 센터 상담원의 음성 지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브라우저 기반 콜 센터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자선 단체와 마찬가지로, 저희도 자선 사업에 활용할 수 있는 기금을 조성해야 합니다. 효과적으로 작동하고 더 개선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Vonage가 이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빌딩 블록이 글로벌 확장을 염두에 두고 컨택 센터를 맞춤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음성, 비디오, 메시징 및 소셜 앱 등의 옴니 채널 기능이 추가된 Vonage API로 기존 컨택 센터를 확장합니다.
Messages API, WhatsApp과 같은 소셜 채팅 앱, 강력한 Vonage Video API 등을 통해 선호하는 채널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그리고 브라우저 기반 인앱 보이스로 여러분이 알고 있고 좋아하는 모든 음성 기능을 확보하십시오.
고객에게 보다 자동화되고 상황에 맞는 맞춤형 대화를 구축하여 기존 전화 통신 구축을 확장하십시오
Voice API로 IVR, 경고 등 다양한 음성 및 AI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하십시오. SIP 트렁킹으로 컨택 센터로의 통화 연결을 제공하고, 프로그래밍 가능 SIP를 사용해 Voice API에 액세스해 기존 플랫폼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SIP 배포를 확대하십시오.
거의 모든 컨택 센터 환경에 빠르고, 간단하게, 대규모로 배포되는 AI 및 머신 러닝 서비스로 고객 경험을 혁신하십시오
Conversation API와 Voice API를 사용한 고객 셀프 서비스, 라이브 통화 분석, 감성 분석, 상담원 보조를 통해 보다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Vonage for AWS Contact Centre Intelligence와 같은 인공 지능 및 머신 러닝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연결로 보다 효과적으로 맞춤화된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가능해지며 고객 이벤트에 대한 고유한 워크플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