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logo that represents Vonage and AWS Contact Center Intelligence

AWS Contact Center Intelligence용 Vonage

Vonage API를 통해 거의 모든 컨택 센터 환경에 빠르고, 간단하게, 대규모로 배포되는 AWS AI 및 ML 서비스로 고객 경험을 혁신시킬 수 있습니다.

AWS AI and Machine Learning Services

고객 셀프 서비스, 실시간 통화 분석, 통화 내용 기록, 감성 분석, 상담원 보조를 지원하기 위한 머신 러닝 및 자연어 처리 구현으로 고객, 상담원, 수퍼바이저 모두에게 AI 및 ML 서비스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통화 후 분석을 사용하면 컨택 센터에서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능

  • 음성: AWS Contact Center Intelligence용 Vonage는 IP 기반 음성, 통신사 기반 PSTN 네트워크 및 기존의 자체 SIP 인프라를 포함한 음성 네트워크 제품군 전반에 AWS의 AI 기능을 배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원활한 연결: AWS AI 서비스와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구축된 Vonage는 RFC 6455 규정 준수 웹 소켓을 사용하여 AI 기능을 Contact Center의 음성 경험에 연결합니다.
  • 한 차원 높은 대화 경험: 음성만 주고 받는 대화가 아니라 고객이 메시지와 화상을 포함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고객과 대화할 때 맥락을 이해합니다.

 

사용 사례

 

고객 셀프 서비스

  • FAQ용 AI로 문제 해결 시간을 단축합니다.
  • 고객이 귀하와 소통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고객 서비스 부서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상담원 지원 도구

  • 보다 심층적인 통찰력을 위해 상담원에게 실시간 통화 분석 기능을 제공합니다.
  • 통화 지원을 활용하여 상담원은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더 나은 고객 서비스와 상담원 유지를 위해 효율성을 최적화합니다.

 

통화 후 분석

  • 모든 고객 상호 작용을 활용하여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 각 고객에게 더 나은 개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필요한 세부 통찰력을 통해 봇과 상담원 경험을 모두 개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