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on

지난 20년 동안 Servion은 단일 채널(음성) 교류 전문업체에서 옴니채널 고객 환경(음성, 이메일, 채팅, 웹, POS, 증강 현실 및 BOT) 업계를 선도하는 회사로 변모했습니다. Servion의 옴니 채널 솔루션을 채용하면 기업에서 밀레니엄 세대의 고객 경험 기대사항을 해결하고 4개 대륙의 60개 국가에서 발생하는 매년 100억 건 이상의 고객 상호 작용 활동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Servion은 전화 통신, 인적자원 최적화 및 IVR과 같은 상용 기술부터 자연어 처리, AI,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고객 활동 경로 분석 및 머신 러닝과 같은 혁신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 브랜드 약속에 부응하는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ervion은 SaaS(Software as a Service) 모델의 경로 차단기입니다. 글로벌 기업들은 Servion을 통해 성능 모델에 PPU(Pay Per Use: 종량요금제)를 적용함으로써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Servion은 CX 인프라의 유지관리 및 지원에 대한 선제적 관리 서비스를 통해 비용 절감과 고객 경험 향상을 동시에 실현합니다.

 

Servion은 선제적인 고객 경험 관리에 대한 완벽하고 종합적 컨설팅 전문 회사입니다. Servion의 디지털 엔지니어링팀에서 통합, 커넥터, 플랫폼 및 제품을 제작 및 구축, 배포 및 지원하는 일에 협업하여 지능형 고객 환경이 가능하도록 지원해드립니다. Servion은 20년 이상 축적된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기반의 150여 정상급 글로벌 기업이 고객 참여 센터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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