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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S Lighthouse

상담원에게 실시간 현장 지식을 제공하여 조직적 지식을 간소화합니다. 고객은 적절한 시기에 올바른 답변을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지식 관리로 나아갈 길을 조명하세요. 모든 인터페이스에서 모든 질문에 언제든지 답변하세요.

KMS Lighthouse logo

Overview

Lighthouse의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통해 모든 직원과 상담원의 신속한 온보딩을 보장하고 온보딩 교육을 최대 50%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원이 현명하게 올바른 답변을 전달할 수 있도록 유도하여 첫 소통에서의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콜센터의 운영 비용이 크게 줄어듭니다.

 

Benefits

  • 오류 비율을 최대 70% 감소
  • 상담원 교육 시간을 절반으로 단축
  • 정확한 응답으로 통화 시간을 단축
  • 콜센터 지식 기반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최고의 성과를 올리는 보다 현명한 방법
  • 이종 업계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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