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S Lighthouse

상담원에게 실시간 현장 지식을 제공하여 조직적 지식을 간소화합니다. 고객은 적절한 시기에 올바른 답변을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지식 관리로 나아갈 길을 조명하세요. 모든 인터페이스에서 모든 질문에 언제든지 답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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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erview

Lighthouse의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통해 모든 직원과 상담원의 신속한 온보딩을 보장하고 온보딩 교육을 최대 50%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원이 현명하게 올바른 답변을 전달할 수 있도록 유도하여 첫 소통에서의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콜센터의 운영 비용이 크게 줄어듭니다.

 

Benefits

  • 오류 비율을 최대 70% 감소
  • 상담원 교육 시간을 절반으로 단축
  • 정확한 응답으로 통화 시간을 단축
  • 콜센터 지식 기반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최고의 성과를 올리는 보다 현명한 방법
  • 이종 업계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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