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Cloud Express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VBC)를 위한 콜 센터 솔루션 -  VBC, CRM-통합형 콜 센터 및 Vonage Integration Suite (VGIS)용 단일 플랫폼.

이 앱을 요청하면 VBC 관리자에게 메모가 전송됩니다. 관리자가 승인하면 VBC 인터페이스를 통해 알림을 받습니다. 가격은 USD로 표시됩니다. 관리자는 지역 통화로 가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Overview

VBC 계정에 통합된 Vonage Contact Center의 라이트 버전은 필요한 기능과 역량을 모두 갖추고 있어 콜 센터를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습니다. 

Features

  • 일정 예약 옵션이 있는 기본 대화식 음성 응답(IVR) - 영업의 경우 1번, 서비스의 경우 2번 등을 누릅니다.
  • 스킬 기반의 자동 통화 분배(ACD) 라우팅
  • 근무시간 외 콜 센터로의 제3자 착신 전환
  • 통화 제어 기능이 있는 전화 인터페이스
  • 상담원 상태 및 대기열 활동 구성 가능
  • 발신자 ID, 화면 팝업, 메모 작성을 위한 Vonage Integration Suite
  • 30일 이전까지의 통화 녹음
  • 맞춤형 템플릿 기반의 실시간 대시보드 및 이력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