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Inbox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의 고급 메시징 기능인 Business Inbox를 사용하여 고객과 메시지를 주고받는 방식을 변경해보십시오.
Business Inbox를 사용하면 고객이 단문메세지를 사용하여 회사 대표번호(무료전화 번호 포함)에 연결되거나 Facebook에서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통합으로 고객이 Facebook의 회사 페이지를 통해 메시지를 보내면 Business Inbox를 통해 메시지를 받고 회신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Inbox에 모든 사용자의 접근을 허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회사의 대표번호에서 모바일 앱, 웹 앱 또는 데스크톱 앱을 통해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Pictogram of a hand with a heart in it.

음질

여러 대화를 한 번에 관리하여 평균 대기 시간을 줄이고 현재 및 잠재적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에서 대화가 가능하도록 지원하여 전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이탈을 줄입니다.
Illustration of a webinar screen with play button

멀티미디어

VBC 앱에서 직접 소셜미디어를 사용할 때 (1) 무료전화 번호*로 메시지를 보내고 (2) 사진, 음성 및 동영상, 첨부 파일, 이모티콘이 포함된 다양한 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3 shapes increasing in size signifying productivity

생산성

직원 생산성,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능률을 높입니다.

*Business Inbox를 사용하는 고객은 무료전화 번호와 문자 메시지 및 소셜 메시지 교환 가능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