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 그룹

통화를 여러 내선번호로 착신 전환하여 동시에 울리도록 할 수 있습니다.
영업팀, 고객 지원팀 또는 전화를 총괄하는 기타 부서가 있는 회사에서 통화 그룹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 그룹에는 직통 전화번호와 시스템 내 라우팅을 위한 그룹 내선번호가 모두 있습니다.
직원의 책임 또는 직무에 따라 통화를 라우팅할 수 있는 단순한 형태의 ACD(자동 통화 분배) 기능인 통화 그룹을 사용하면 발신자가 조직 내 전체 부서에서 한 번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통화 그룹이 설정되면 그룹의 모든 내선번호에서 수신 전화벨이 울립니다.
Steps with numbers 1 2 3

단순성

관리 포털을 통해 쉽게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Pictogram of a hand with a heart in it.

보장성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도록 해줍니다.
Person pictogram

특정성

직원의 책임 또는 직무에 따라 통화를 라우팅합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