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형 AI 사용하기

이제 로봇 기반의 단절된 대화는 중단해야 할 때입니다. 당사의 대화형 AI는 자연어로 셀프서비스 요청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음성 AI 담당자가 고객 통화에 즉각 응답하고, 대화를 시작해 요청을 이해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CX를 향상시킵니다.

요금제 보기
Vonage AI Virtual Assistant integrated with VCC and What's app

Vonage Contact Center와 통합된 Vonage AI Virtual Assistant를 자세한 주문 POP 및 CSAT 설문조사와 함께 소개하는 비디오 개요입니다.

illustration of robot working a contact center
기능

음성형 가상 어시스턴트


가상 어시스턴트는 자동화를 지원하고, 고객 경험 만족도를 향상시키며, 불만을 표출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당사가 비즈니스와 고객 둘 모두를 위한 대화 기능을 구현한 이유입니다.
  • 음성 지원 셀프서비스

  • AI 기반 대화

  • 자연어 이해

  • 맞춤 조정이 간편하고 유연한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 컨택 센터와의 안전하고 매끄러운 통합

  • 옴니 채널 기능

Illustration of groups using Vonage services.
장점

고객 만족도와 매출 모두 증대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줄이고, CSAT, CES, NPS 점수를 올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가상 어시스턴트는 대기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더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통찰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인력 투입 없이 컨택 센터 처리량 증대

  • 최소한의 인적 개입으로 24시간 서비스 제공

  • 보다 복잡한 문의는 인적 상담원 지원

  • 일관성을 통해 매출 증대 및 규정 준수 위험 감소

  • 간단하고 반복적인 문의의 즉각적인 해결

  • 전체 최초 통화 해결율 증가 및 평균 처리 시간 단축

Icon of a headset with microphone.

주요 핵심 영역

고객들이 일반적으로 묻는 질문으로 "배송품이 현재 어디쯤에 있나요?" 등의 질문이 있습니다. CRM/ERP에 신속한 연결로 가상 담당자가 이러한 일반적인 질문과 기타 다양한 질문에 연중무휴(24/7)로 답변하도록 유도하면 상담원이 높은 가치의 충성도 구축 활동에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설문조사를 실시하거나 리드 자격을 부여하거나 재통화를 시도할 때 사려 깊고 재치 있는 가상 담당자를 통해 가장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한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최악의 상황에서도 고객들이 전화를 통해 서비스를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응급 상황이나 재해 발생 시 또는 대기열이 최고조에 달할 때 가상 담당자가 폭주하는 통화량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컨시어지 또는 접수원의 접수 과정 질문은 느리고 답답한 과정이 될 수 있으며, 질의에 우선순위를 매기는 데 긴 대기 시간은 흔한 일입니다. 이 과정을 자동화하면 즉시 응답할 수 있는 전담 "담당자"를 지원하고 대량으로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