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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Webchat

웹사이트에서 적절하게 숙련된 상담원에게 Webchat 요청을 라우팅합니다. 모두 Vonage Contact Center ContactPad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Benefits

Webchat은 직관적인 디지털 채널을 제공하여 상담원의 효율성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과 신속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합니다.

  • Webchat 및 연결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십시오
  • 더 많은 상담원을 투입하지 않아도 조직이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컨택 센터의 생산성과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통화 대기열과 평균 처리 시간, 통화량을 줄입니다 
  • 즉석에서 구매 관련 질문에 답변하거나 채팅을 통해 간단한 질문을 처리하는 것과 같은 특정 유형의 질문에 대해 고객에게 선택권을 제공함으로써 잠재적으로 보다 빠르게 답변할 수 있습니다
  • 하나의 상호 작용 요금제로 여러 채널을 상담원에게 연결함으로써 관리 및 설정 비중을 줄입니다
  • 여러 채널에 사용할 수 있는 상담원과 컨택 센터 역량으로 보고용 단일 소스를 한 곳에서 공유합니다

Features

  • 라이선스 유형이나 CRM이 Salesforce, Microsoft Dynamics 또는 ServiceNow인지 여부에 관계 없이 모든 고객을 위한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추가적인 타사 통합을 위해 Vonage API를 사용합니다
  • 제공된 Webchat 코드 블록을 받아 간단하게 웹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 상담원은 모든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동안 CRM 내부에 상주하면서,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가능한 한 빠르게 고객에게 올바른 상담원 대응을 보장합니다
  • 상담원이 요청을 처리하는 동안 상황에 맞는 고객 대응을 즉시 활용할 수 있으므로 시간이 절약되고 상담원의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 고객은 타사 통합용 API 뿐만 아니라, 채널 공급자를 선택하거나 Salesforce, Microsoft Dynamics 및 ServiceNow에서 Vonage의 기성 제품군 옵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은 장치, 채널 및 심지어 채널 공급자와도 관계 없이 상담원과 상호 작용하고 통일한 경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Vonage는 음성과 함께 모든 채널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