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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를 분석하여

통화 모니터링에서 추측 작업을 배제하고 조직 내에서 성공을 위한 기반을 구축하세요. Vonage Conversation Analyzer는 완벽한 음성 분석 솔루션입니다. CRM 또는 BI 서비스 도구와 통합하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품질 관리, 모범 사례, 규정 준수, 코칭 등을 지원하는 새로운 정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Posterframe for Contact Center solutions video.

Key Areas of Focus

규정 준수 

 

모든 조직은 규정 준수 정책을 따라야 합니다. 규제된 환경에서 근무하든 혹은 일관된 고객 경험을 위해 상담원들이 단순히 대본만 따라야 하는 환경이든 관계없이 Conversation Analyzer를 사용하면 상담원이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를 쉽게 식별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구성 가능한 개정 조치를 취하면 포착되는 민감한 정보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품질 관리 

 

품질관리팀 담당 통화를 식별하는 데는 과학과 추측이 어느 정도 동원됩니다. 효율적으로 팀을 코칭하려면 최고 성과와 최저 성과 모두를 청취해야 하지만 해당 통화를 찾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Conversation Analyzer가 있으면 통화 자동 분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품질 관리 팀에게 최고 성과와 최저 성과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바로가기를 즉시 제공합니다. 또한 통화 시각화 도구를 통해 대화의 특정 부분에 주의를 집중하면 해당 사안으로 바로 넘어가 시간을 바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성과 

 

모든 조직에는 최우수 성과 달성자가 있습니다. 영업팀 또는 서비스팀, 어느 팀 소속이든 관계없이 Conversation Analyzer를 기반으로 최우수 팀원이 목표를 달성하는 방식을 파악하여 업무 방식을 모방하기 시작함으로써 우수 사례를 전개하고 전체 팀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통찰력 

 

Conversation Analyzer를 채택하면 모든 대화 데이터를 Salesforce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상담한 내용과 정황이 고객 데이터와 함께 자동으로 저장되므로 전반적인 고객 경험과 만족도를 더 정확히 간파하는 데 필요한 고객 데이터가 확보됩니다. 내장된 Einstein 대시보드를 통해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즉각 활용할 수 있습니다. CRM 데이터를 대화 및 Contact Center 데이터와 즉시 연관지어서 영업 및 서비스 성과를 새로운 차원으로 증대하세요. 

Features

  • 대시보드: 고객 대화를 시각적으로 분류하고 분석하기 편리하도록 CRM 대시보드에 데이터를 표시합니다.<br>
  • 음성 텍스트 변환: Conversation Analyzer가 통화 내용을 작성하고 연락처, 사례, 사용자 지정 개체와 같은 CRM 개체에 기록합니다.
  • 고객 대화: Conversation Analyzer가 고객 대화를 작성, 태그 및 분석합니다.
  • 자동 콘텐츠 분석: 자동 음성 통화 분석을 사용하면 트렌드를 신속하게 조명할 수 있습니다.
  • 통화 녹음: Conversation Analyzer는 통화 녹음을 내용 및 지표와 연결하여 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줍니다.
  • 알림: 통찰력과 트렌드를 즉시 파악하고 팀의 규정 준수성 및 제품 지식을 평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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