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nage Conversation Analyzer로 새로운 정보 발견하기

Vonage Conversation Analyzer는 완벽한 음성 분석 솔루션입니다. CRM 또는 BI 서비스 도구와 통합하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품질 관리, 모범 사례, 컴플라이언스, 코칭 등을 지원하는 새로운 정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보기
Customer speaking with charts to convey analytics

고객 경험 향상

운영 효율 증대

즉각적 업무 접근성 확보

신속한 ROI의 이점 활용

수상 경력의 서비스 제공

최고의 서비스 공급업체의 선례를 따라 고객과 보다 효율적으로 연결합니다

Contact Center Speech Analytics가 기업의 성공을 지원하는 방식 알아보기: 지금 시청

2 shapes signifying scaling
비즈니스 인사이트

새로운 접근 방식을 즉각적으로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시장의 리더가 되십시오. Conversation Analyzer를 채택하면 모든 대화 데이터를 CRM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상담 내용과 정황이 고객 데이터와 함께 자동으로 저장되므로 전반적인 고객 경험과 만족도를 더 정확히 간파하는 데 필요한 고객 데이터가 확보됩니다.

  • 통화 자동 분류 활용
  • 간편한 통화 분석을 통해 모니터링, 식별 및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무작위 통화 샘플링 없이 지능형 통화 범주화를 통해 모범 사례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 통화 시각화 도구를 사용하여 대화의 특정 부분에 집중하도록 지원
  • CRM 데이터를 대화 및 Contact Center 데이터의 상관 관계를 즉시 파악하여 영업 및 서비스 성과를 새로운 차원으로 증대
Exclamation point caution pictogram
규정 준수

문제가 되기 전에 쟁점을 파악하세요

모든 조직은 컴플라이언스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조정된 환경에서 근무하든 혹은 일관된 고객 경험을 위해 상담원들이 단순히 대본만 따라야 하는 환경이든 관계없이 Conversation Analyzer가 유용할 수 있습니다.
  • 모든 통화가 자동으로 기록되고 분석됩니다
  • 상담원이 규정을 위반할 때 쉽게 적발하고 해당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구성 가능한 개정 조치를 취하면 포착되는 민감한 정보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Bar graph with up arrow
상담원 성과

영업 과학의 정수

모든 조직에는 최우수 성과 달성자가 있습니다. 영업팀 또는 서비스팀, 어느 팀 소속이든 관계없이 Conversation Analyzer를 기반으로 최우수 팀원이 목표를 달성하는 방식을 파악하여 업무 방식을 모방하기 시작함으로써 우수 사례를 전개하고 전체 팀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Conversation Analyzer는 통화 내용을 범주로 분류하고 그래픽으로 표시합니다
  • 성과를 주도하는 세부 사항을 신속하게 파악 및 이해하고 조치를 취합니다
  • 최우수 성과 달성자의 업무 방식을 모방하여 우수 사례를 전개하고 즉시 전체 팀의 생산성 향상
Stars
품질 관리

최고 성과와 최저 성과를 찾는 지름길

품질관리팀 담당 통화를 식별하는 데는 과학과 추측이 어느 정도씩 동원됩니다. 효율적으로 팀을 코칭하려면 최고 성과와 최저 성과 모두를 청취해야 하지만 해당 통화를 찾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Conversation Analyzer가 있으면 통화 자동 분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통화 시각화를 통해 대화의 특정 부분에 주의를 집중하면 해당 사안으로 바로 넘어가서 시간을 즉시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대화에서 감정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멋진 기능입니다. Vonage의 솔루션은 메타 데이터와 분석을 통해 Contact Center 팀에서 이러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Dave Michels, 책임 분석가, TalkingPointz

Conversation Analyzer 기능

고객 대화를 시각적으로 분류하고 분석하기 편리하도록 CRM 대시보드에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Conversation Analyzer가 통화 내용을 작성하고 연락처, 사례, 사용자 지정 개체와 같은 CRM 개체에 기록합니다.

Conversation Analyzer가 고객 대화를 작성, 태그 및 분석합니다.
자동 음성 통화 분석을 사용하면 트렌드를 신속하게 조명할 수 있습니다.
Conversation Analyzer는 통화 녹음을 내용 및 지표와 연결하여 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줍니다.
통찰력과 트렌드를 즉시 파악하고 팀의 규정 준수성 및 제품 지식을 평가합니다.
대화를 분석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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