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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 참여

비디오는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채널이며, 이제 Vonage Contact Center 고객들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채널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다른 채널로 사용하기 쉬운 1: 1 비디오 채팅과 화면 공유는 고객 경험을 새로운 차원의 참여로 높여줄 것입니다.

Vonage Contact Center Visual Engagement

Benefits

쉬운 사용 

상담원이 한 번의 클릭으로 즉시 고객과 화상 대화를 시작하고 음성에서 화상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상담원 상태는 자동으로 통화 중으로 표시됩니다.

 

쉬운 관리 감독  

감독관이 화상 통화 중, 화상 대화 내역 보고서 검토 중 등의 상담원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비디오 접속 권한 보유 대상 상담원 관리도 가능합니다.

 

진정한 옴니 채널

고객들은 회사와의 연락 조건에서 선택권을 요구하고 있고, 비디오와 화면 공유 방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Contact Center 제품군 전반에 화상 참여를 추가하여 진정한 옴니 채널 경험을 실현하세요.

  • 비디오 및 화면 공유 기능은 커뮤니케이션 효율과 신뢰도를 높여줍니다.
  • 기본 채널로 동영상을 사용하면 중앙관리식 컨택 센터 퍼즐 한 조각을 추가하는 것일뿐이며, ContactPad에서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분석, 보고, AI 등의 무료 에코시스템이 제공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생산성 증대와 원가 절감

비디오 및 화면 공유와 같은 강력한 Contact Center 기능을 통해 평균 처리 시간을 단축하고, 최초 연결에서 문제 해결을 촉진하며 서비스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출장 필요성 감소, 비용 절감 및 출장 제약 보상
  • 해결 시간 단축으로 고객 만족도 증대 및 서비스 비용 절감
  • 신뢰 구축, 참여 촉진, 고객 유지 및 충성도 유도
  • 신기술에 기반한 첨단 지원을 지속함으로써 고객 감동 선사
 

또한 화면 녹화, Conversation Analyzer, 내역 실시간 보고, 옴니 채널, CRM 통합, AI 및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등의 혜택이 화상 참여 솔루션을 더욱 보완해줍니다.

Features

  • 모든 채널에서 화상 및 화면 공유로 확대
  • 버튼 클릭으로 배포
  • 웹과 모바일을 통해 접속
  • 모든 채널을 통한 수신 통화로 AHT(평균처리시간) 감소
  • Contact Center 및 CRM에서 기본 제공
  • Contact Center 옴니 채널 에코시스템을 보완
  • 신뢰를 통한 판매 및 고객만족도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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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ge that represents the Visual Engagement features in the Vonage Contact Center 기사
컨택 센터에서 고객을 듣고 볼 시간
울타리를 직접 수리하는 DIY 영상은 충분히 보셨을 겁니다. 그러나 제조업체에 전화하면 문제를 제대로 설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가족이나 친구와도 어디서나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는 시대에, 영상을 컨택 센터에 공유하여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