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RCS)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즐거운 대화 만들기
RCS(리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는 브랜드가 담긴 풍부한 대화형 메시지로 고객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단문메세지를 RCS 비즈니스 메시징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이미지나 양방향 대회 등을 고객의 모바일 장치에 바로 전달합니다.

RCS
고객들은 대화형 기능을 선호합니다.
72%
실시간 질문이 가능한 경우 온라인 구매 가능성 증가74%
RCS를 통해 브랜드와 소통할 가능성 증가
35x
Email보다 RCS 메시지를 읽을 가능성 증가
기본 애플리케이션으로 대중에게 다가가기
고객들은 끊임없이 모바일 장치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수많은 앱이 화면에 표시되는 상황에서 눈에 띄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것은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동일한 옵트인 동의를 활용하여 단문메세지를 RCS로 쉽게 업그레이드하세요.
통신사들은 RCS를 업계 표준으로 채택했습니다.
약 25억 대의 Android 및 Apple 기기가 이제 RCS를 지원합니다.
기본 애플리케이션으로 기본 설정하면 사용이 간소화되고 고객 참여가 가속화됩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API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RCS 기능 추가
Vonage Messages API를 사용하여 RCS를 애플리케이션에 내장할 수 있습니다. 또는 Jumper.ai 기반의 Vonage Conversational Commerce로 RCS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RCS는 Vonage Messages API의 일부로 제공되어 애플리케이션에서 맞춤형 대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Vonage Conversational Commerce에서 RCS를 활용하면 고객 여정 전반에 걸쳐 참여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욱 풍부한 대화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기
고객은 수많은 알림과 메시지를 받습니다. 하지만 RCS는 메시지를 대화로 발전시켜 불필요한 수고를 없애 줍니다.
대화형 메시지를 통해 더 많은 참여와 전환을 유도합니다.
이미지, 비디오, GIF 등 풍부한 미디어 지원으로 관심을 사로잡습니다.
대화형 버튼과 제안된 답변을 통해 즉각적인 참여를 장려합니다.

비즈니스 메시징 전략 강화
평범한 텍스트를 닮기보다는 브랜드화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최고의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 제공하기: 고객은 무작위적인 텍스트보다는 친숙한 브랜딩 요소를 더 선호합니다.
세부 정보 획득: RCS는 읽기 속도와 같은 실시간 지표를 제공합니다.
전달: RCS는 기본적으로 SMS을 대체하는 메시지 전달을 보장합니다.

고객의 대규모 개인화 및 접근
Vonage RCS와 Vonage Conversational Commerce를 이용하면 고객에게 도달하고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대화형 상거래 마케팅 및 상거래 대시보드에서 브로드캐스트 메시지를 개인화합니다.
AI 생성 봇을 자동화하고 구독합니다.
봇, 상담원, 캠페인 전반에 걸쳐 대화형 마케팅 수익성을 분석하여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접근 방식을 결정합니다.
문의 및 지원 요청에 즉각적으로 응답하여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세요.
실시간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구매 후 사용자 경험을 향상 시키세요.

고급 브로드캐스트 기능을 통한 연결, 테스트, 측정
Vonage 대화형 상거래와 RCS를 사용하면 쉽게 메시지를 보내고 지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멀티채널 브로드캐스트: Google RCS, 단문메세지, Facebook Messenger, WhatsApp, Instagram, LINE, Viber, Telegram, 그리고 음성을 포함합니다.
A/B 테스트: 어떤 캠페인이 가장 효과적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급 분류: 세부적인 수준에서 고객을 타겟팅합니다.
브로드캐스트 용량: 캠페인당 최대 200만 명의 사용자에게 도달합니다.
분석: 메시지 전달 상태와 캠페인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Vonage와 함께 고유한 브랜드를 구축할 준비가 되셨나요?
스팸성 메시지나 전화를 받고 싶은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이러한 메시지를 고객에게 보내시나요? Vonage 솔루션을 확인하여 여러분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세요.
리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RCS)에 대한 FAQ
Rich Communication Services (RCS) is an advanced messaging protocol that enhances traditional SMS by enabling features like multimedia sharing, read receipts, and real-time messaging over mobile data or Wi-Fi.
A rich communication service is used for enhancing text messaging by enabling features such as high-quality media sharing, read receipts, real-time typing indicators, group chats, and interactive messaging, offering a more dynamic and engaging communication experience compared to traditional SMS.
Rich Communication Services is designed for businesses that want to enhance customer engagement through more interactive, personalized, and feature-rich messaging. RCS is especially useful for industries like retail, e-commerce, customer service, travel, banking, and healthcare, allowing businesses to send branded, multimedia messages, conduct customer support, provide real-time updates, and facilitate secure transactions all within a messaging platform.
RCS improves customer experience by enabling businesses to send interactive messages with images, carousels, buttons, and quick replies, allowing for more personalized and efficient communication, making it easier for customers to engage directly with brands.
Unlike traditional SMS, which is limited to plain text, RCS supports rich media, interactive features, and read receipts. It allows businesses to engage customers in a more dynamic way with branded content, chatbots, and real-time interactions.
Rich Communication Services is supported by most modern smartphones and major carriers, but compatibility can vary by region, device, and carrier. To use RCS, both the sender and recipient must have RCS-enabled devices and services, and some carriers may require users to opt-in to the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