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 전용 Contact Center 요금제 보기

Express

Contact Center를 시작하는 기업을 위한 완벽한 선택

  • Salesforce 통합
  • IVR, ACD, 통화 라우팅
  • 클릭 투 다이얼
  • 화면 팝
  • 통화녹음
  • 글로벌 보이스 온라인
  • 수퍼바이저 포털
  • 실시간 대시보드
  • 스킬 기반 라우팅

Essentials

상담원 성과 향상에 주력하는 기업을 위한 훌륭한 선택

  • 유연한 아웃바운드 CLID
  • 슈퍼바이저 모니터링
Best Value

Select

가장 많이 선택하는 요금제로 상담원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고도의 맞춤 설정이 가능합니다

  • 동적 라우팅
  • Dialler*
  • 통계 API
  • 통화 후 설문 조사

Premium

모든 채널 전반에서 부가 기능을 희망하는 기업을 위한 확실한 선택

  • SLA 기반 라우팅
  • 옴니 채널

*Dialler는 판매 애플리케이션에 제공

다음 추가 옵션으로 비즈니스를 위한 Contact Center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대화를 분석하여

음성 분석 옵션이 인간의 목소리를 가장 훌륭한 통찰력의 원천으로 만들어 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PCI 준수

빠르고 원활한 지불 거래 처리와 함께 신용 카드 보안 표준을 준수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인력 관리

뛰어난 고객 서비스 제공에 방해가 되는 비효율성을 제거하여 성공의 장애물을 없앱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게임화

일상 업무에서 팀원을 격려할 수 있는 매력적이고 보람 있는 활동을 생성하여 생산성 향상을 도모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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