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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한 Salesforce 통합으로 더 나은 상담과 영업력 향상

Vonage의 Contact Center는 Salesforce와의 완벽한 통합으로 중요한 고객 데이터와 통찰력을 제공하며 상담원들은 이를 통해 모든 채널에서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Employees viewing reports, dashboards, metrics
Icon of a thumbs up.

Five stars

AppExchange 1위, 730개의 후기 보유
Puzzle piece

1.5 billion interactions powered

Salesforce 판매 및 서비스 클라우드 대상
Icon of a stylized cloud

프리미엄 파트너

Salesforce AppExchange 대상

"Vonage는 Salesforce와 가장 최적화 되고 완벽히 통합되었습니다."   

—Ben Irvine(Salesforce 소셜 클라우드(GB) 부사장)

Gear
Salesforce CTI

훌륭한 대화를 이끌어나갈 수 있는 힘을 활용합니다

Salesforce CTI 통합은 클라우드 기반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의 핵심으로, 이를 통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모든 채널에서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상담원이 올바른 도구와 데이터로 화면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 빠르고 직관적인 통찰력 활용으로 대화를 진행합니다
  • 정확한 데이터와 자동 라우팅으로 직원 리소스를 확보합니다
  •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가 요구에 따라 확장되므로 Salesforce 비용의 ROI가 향상됩니다
Person with 3 magnifying glasses.
옴니 채널

동적 옴니 채널 경험

고객은 항상 원하는 플랫폼에서 정해진 일정에 따라 연락을 취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Vonage라면 가능합니다.
  • Salesforce 활용 사례를 참조합니다
  • 빠른 세부 정보 검토로 의미 있는 대화가 가능합니다
  • 동적 라우팅을 통해 모든 질문을 전문 상담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 모든 고객에게 VIP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Pictogram of 3 people
탁월한 데이터 사용자 지정

팀의 잠재 역량을 최대한 발휘합니다

긴밀한 Salesforce CTI 통합과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상담원들이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부담 없이 가장 중요한 일, 즉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 맞춤형 상담에 집중합니다
  • 필요한 시점에 필요한 정보를 참조합니다
  • 대화를 직관적으로 이어나갑니다
Bar graph with up arrow
SALESFORCE 비용에 대한 ROI 향상

효과 향상

상담원에게 필요할 때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성과와 ROI를 관리,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자동 활동 기록
  • 지역은 물론 전 세계까지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쉽게 확장됩니다
  •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을 완벽하게 연결합니다

Salesforce와 Vonage Contact Center 시작하기

조직에서 Vonage Contact Center와 협업을 시작하기 위한 절차를 소개하는 짧은 데모 영상을 시청하세요

cover slide for Getting Started with VCC demo video

Getting Started with VCC demo video

또한 Vonage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Salesforce 통합도 구현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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